view

톡커들의 선택나만 성범죄가해자들 죽는거 좋음???

ㅇㅇ (판) 2020.07.10 12:46 조회17,518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완젼 싸그리 자살했으면 좋겠음


288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개걸ㅣ레남]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유부남 2020.07.10 13:22
추천
9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살도 사치지, 죗값 충분히 받고 고통스럽게 죽어야지.
남한테는 잊지 못할 상처주고 자기 상처 받는게 싫다고 자살해버리면 비겁하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14:15
추천
6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으면 죄값도 보상도 못 받아냄. 다 끝나고 뒤지길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14:28
추천
5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예랄게 없음.성추행범이 자랑은 아니잖아? 분향소에 자식 데리고 분향하러 가서 자식이 저 할아버지는 왜 죽었어? 뭐라고 답할래?범죄자한테 세금으로 분향소 설치하는게 말이나 되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2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갈기갈기 찢어져 인간한테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잔인하고 악랄하게 죽었음 좋겠음 성범죄 가해자주제에 인권? 생명의윤리? 다 필요없음 그새1끼 목숨은 파리 목숨보다 못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죗값 치르는거 얘기하는데, 어차피 죗값도 제대로 안치루고 뻔뻔하게 살아서 2차, 3차 가해할거면 자살로 뒤지는게 백만배는 더 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살이나 고문같은걸로 죽이는건 너무 메리트가 없잖아. 우리가 꼭 해야하긴 했지만 위험해서 실험할 수 없던 약이나 질병같은거 쟤네가지고 생체실험했으면 좋겠음. 안전성도 보장되고 쟤네도 고통받고 일석이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9: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사회에서 정한 룰 안지키고 지 성욕 하나도 못참고 살거면 진짜 왜 살아 ㅋㅋㅋㅋ 그냥 죽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2: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비겁하지 성범죄 피해자 자살율보면 진짜 성범죄자 ㄷㅈ는 거 하나도 안 아깝고 그냥 꼴에 고고한 위신 세우는 거 같아서 꼴같잖음. 산 송장으로 벌받으면서 인생 살게 해야지 ㅉ팔린줄알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2: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는거 좋으면서도 제대로 벌 받고 뒤져야 했는데 처벌 안받은거 생각하면 조금 아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곱게 한번에 죽는 건 반대.염산을 붓던가 손가락 하나씩 자르던가 고통당하다 죽으면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살도 사치이긴한데 우리나라에선 기껏해야 1,2년 형받고 가해자가 당당하게 잘먹고잘사는 나라니까 차라리 그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7.11 11:58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여기 빡통판녀들은 더듬어 성추행당 찍어줌^^ 성범죄 민주당ㅋㅋㅋ 죄다 민주당에서 성추문 터지는데 페미라는애들도 민주당 ㅈㄴ 찍던데 돌대가리 인증이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0심2 2020.07.11 11: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잔인하게 죽어야죠 자살보단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20.07.11 11: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직장내 성추행 피해자였음. 결과적으로 내가 소송에서 이겼고, 합의금 돈 한 푼 안 받고 사직시킴. 이게 간단하게 말해서 이렇지, 경찰검찰법원까지 가는데에 별 모진소리 다 들어야함. 나는 진짜 피해자일뿐인데 내가 하는 모든 말이 거짓이 아닌지 의심받고, 끊임없이 증명해야함. 변호사 선임에 돈도 많이 들고, 긴 시간동안 결과 잘못나올까봐 속이 썩어감. 달걀 절도보다 형량이 낮게 나오는 나라에서 죗값받으라고 하는게 얼마나 의미없는 말인지. 가해자는 법원제출이나 대중을 위해서만 사과한다. 가해자의 죽음이야말로 피해자에게 최고의 사과임.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7.11 09: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폭행범들 자살방지 강화해야함. 죗값부터 치뤄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9: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죗값 받고 죽어야지 자살은 회피하는 거 밖에 더되나 피해자들한테 또다른 고통을 안겨줄 뿐임 자살은 최악의 선택인거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1 0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라면 걍 죽엇으면 좋겟음. 그냥 이 세상에 같이 살고잇는것만으로도 생각나고 싫을것같에 . 합의금도 필요없고 그냥 죽어서 이세상에 같이 안살고잇으면 안도감들고 편할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8: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뒤지시면 좋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8: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살은 회피라 생각해서 별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7:4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주당 180석 만들어준 개돼지들 덕분에 살다살다 성범죄자를 국가와 민주주의 수호하다 죽은 열사마냥 포장하고 장례식까지 떳떳하게 치루는 모습을 다 보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3: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정도가 아님 당연한걸 우리나라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1 03: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자살도 아깝긴 한데 죽었으면 좋겠지. 성범죄자들 살인 해주는 사람은 정당화 해줬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3:1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살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고문하고 죽여도 모자랄판에 뭔 자살;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