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 박원순 유서 실물 사진이래

ㅇㅇ (판) 2020.07.10 13:02 조회33,29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4
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새벽내자랑] [밤샐거냐] [정말궁금햌] [ㅡ3ㅡ] [ㅇㅁㅇㅂ] [한마디한다] [불법토토]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0 15:57
추천
48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서를 저렇게 캘리그라피처럼 쓴다고..?? 찐 아닌거같은데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19:34
추천
3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유서 필체 비교해봤나? 바로 화장하라는것도 좀 이상하다 느껴질만하지 않나.. 이상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13:03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이야??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1 1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원래 유서가 공개할때 좀 거쳐서 나온다 카던데????장국영 유서도 있는데 그거 다 구라라고함 약간 사회적으로 우울감 증 스 있어서 그런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2: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두 안녕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1:1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음모론 만들지 좀 마 얘들아 10대라 물타기가 심한건가? 원래 글씨 저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8: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갬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2:26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필체검사는 죽었든 살았든 다 가능한건데 언론에서 조작된 유서를 저렇게 대놓고 공개했겠니? 생각좀하자 캘리그라피 즐겨하던 성범죄자인가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 글씨랑 비슷하긴 한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1: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모론 제기할거면 차라리 성추행 터뜨린게 음모라고해. 이미 성추행 고소당한거 터지는거만으로 정치생명끝인데 뭐하러 죽음을 조작하냐. 넷플릭스 좀 그만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저런 필체시던데 몇년전에 서울시청가서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1:11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음모론 신봉하는 새1끼들 ㅈㄴ많네 ㅋㅋ 아무리 10대판이라지만 선동 너무 잘 당하는 거 아니냐 쪽팔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아빠 서울시청에서 근무하셔서 어쩌다가 저분이 글 써주신거 받아오셨었는데 글씨고 캘리(?) 분위기고 비슷했던걸로 기억함.. 물론 남한테 주는거랑 유서랑은 차원이 다르긴한데..
답글 1 답글쓰기
2020.07.11 00: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 해외여행 갈 때 쓰는 말 아니냐 모두 안녕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라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5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서보고 갬성 캘리그라피 이 ㅈㄹ 떠는 것들 대가리에 뭐들었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감성짤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3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갬성뭐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루미나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조차도 일본제품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07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재인이 너무 의심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원래 필체가 캘리그라피같은 사람들 있어 글씨 휙휙 잘 날려쓰는 사람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캘리그라피 아니냐며....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