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배우들 리즈중에선 이언니가 가장 이쁜듯

ㅇㅇ (판) 2020.07.10 19:55 조회149,929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너넨 여배우나 남배우 중에서 누가 가장 리즈시절 최고라고 생각해?

779
81
태그
신규채널
[하앙개꿀팁] [야오치아님] [원스임] [알람]
2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1 00:20
추천
428
반대
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녀는괴로워 김아중 개이뻐..리즈였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21:12
추천
368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우성 비트 시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23:55
추천
352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 리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11 13:13
추천
39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혜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냥이냥이 2020.07.19 0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열등감 분출 판녀있나보네 ㅋㅋㅋ 여자연예인은 비공누르고 남자연옌비공안누르는얘잇네 뒤넘기니까 여자연예인만 비공1씩눌려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7.12 18: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5: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 정리해준다 진짜 조각같은 레전드는 남자는 고수 여자는 한가인임 외모만봤을때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2 14: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얼리정... 홍콩미남스탈 개쩔어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5: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현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성 비트는 ㄹㅇ.. ㄹㅈ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1:0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옥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맷뎅 리즈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국배우도 된다고? 그럼 닥 리버피닉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0:2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오빠 리즈시절보면 아직도 심장떨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2:2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뾰족한 여자좋아하나보네 난 동글동글한 여자가 이뻐서 문채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2:1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예진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오이 유우 이 분위기가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1: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예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1: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0: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