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프듀 솔로 남프듀 그룹으로 나오는게 정답이었네

ㅇㅇ (판) 2020.07.10 20:33 조회4,26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청하 잘됐다고 다들 솔로로 나왔는데

에이비식스 더보이즈 뉴이스트 잘됐잖아
남돌은 닥 그룹이다
9
1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무거나써]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0 20:57
추천
3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프듀도 그룹은 뉴이스트만 살아남았지 솔직히 나머지는 솔로들이 더 잘나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1 00:17
추천
30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본문 남돌 그룹 뉴이스트 말고 잘된애가 없는디요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1 17:52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엡식정도면 잘된거 맞지 머글이 엡식 성적 후려치는건 그래도 머글이니까 그렇다치는데 이글 들어올 정도면 다 돌판에 몸담근 사람들일텐데 신인아이돌 저정도 성적도 만들기 개어려운거 다들 알잖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11 00:50
추천
1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비식스 초동 9만넘었던데 잘된편 아님?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3 1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의 차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01: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두 엡식 사건 터진 거 치고는 성적 잘 나온 것 같던데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0: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청하처럼 노래되고, 춤되고, 외모 어느정도 되면 솔로가 낫지. 다 어중간하면 그룹이 훨씬 나음ㅋㅋㅋㅋㅋㅋ실력이 좋아야 솔로해도 빛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판 그만 망가트리고 서로 응원해주자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9: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프듀는 다 잘됨ㅋㅋ 솔로든 그룹이든 앵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9: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가 확 떴구(엠넷에서 컴백쇼두 해주구) 엡식이랑 더보이즈는 그래도 조금씩 조금씩 잘 올라가고 있는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7:52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엡식정도면 잘된거 맞지 머글이 엡식 성적 후려치는건 그래도 머글이니까 그렇다치는데 이글 들어올 정도면 다 돌판에 몸담근 사람들일텐데 신인아이돌 저정도 성적도 만들기 개어려운거 다들 알잖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6:4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파생그룹 아닌데... 파생만 신경쓰고 우린 좀 잃어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3: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하처럼 확떠서 대중픽 받을거아니면 솔직히 그룹이 훨씬 남 솔로 유입 ㅈ도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3:41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하 잘됐다고 다들 솔로로 나와서 솔로가 더 잘되고 있는데 뭔 개소리임? 대체 뭘보고 엡식 덥즈가 잘나간다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2:32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룹 뉴이스트 말고 전멸인데 개소리냐 솔로들이 훨 잘나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5:3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는 어떤게 잘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4: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남돌 3그룹에 본진 없고 새벽 잉여라 초동 검색해봤는데 5만따리도 안되는 그룹 있는데...?내가 잘못 검색한거야 그나마 최신 앨범인 거 같은데 쓰니가 생각한 잘된 기준이 뭐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2:0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도라 애비뉴들 맘 아프다 깎아내리는말 그만해 .. 누가 니네 본 까면 조켔냐 재발 그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1:4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에비뉸데... 내용 수정해주면 안될까... 괜히 안좋은 소리 듣게 되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50
추천
1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비식스 초동 9만넘었던데 잘된편 아님?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3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저 셋이 같이 묶일급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