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악성곱슬 머리를 갖고 있는 연예인들 모음

ㅇㅇ (판) 2020.07.10 23:32 조회73,25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95
3
태그
신규채널
[TBZ] [하앙개꿀팁] [야오치아님] [원스임]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1 00:37
추천
13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ㅈ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23:56
추천
9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 엘이 없네 나 옛날에 고딩?때 사진 같은거 보고 진심 놀래서 아직도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1 14:31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택 곱슬인줄 알았는데 파마 한거래ㅋㅋㅋㅋㅋㅋ반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ㅅㅈ 2020.07.12 1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밀어주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2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겨서 저장해놓은 짤 드디어 쓸데가 오네 ㅋㅋㅋㅋㅋㅋㅋ 곱슬이라 머리 이렇다고 들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이니까 다행이지 일반인이었으면 어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우 되게 이쁘게 곱슬거리네 아니 심하면 저렇게되는게 아니라 해그리드처럼 돼 ㅈㄴ스트레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0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이 ㄱㅇㅇ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수현 도민준머리는 어케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연예인들은 매번 매직하는거야? 고데기로 머리 피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2:2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금 옛날 분이시긴 한데 김완선씨두 곱슬.. 옛날 영상 찾아보면 앞머리도 엄청 곱슬곱슬하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엘은 미모 곱슬끼까지 신이 몰빵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0:5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원필 그 제왑 연습실 거울앞에서 꿀렁대는 영상에서 악성곱슬 제대로 나온듯 근데 평소에 항상 고데기 하고 다녀서 그정도의 곱슬은 거의 못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0: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명수 있을줄 알고 왔는데 본문에 없어서 휴.. 이랬는데 댓글에 있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한데 매직하면 나아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남동생이 김수현 정도로 악성곱슬이었는데 머리 한번 밀고나니까 덜해짐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1 19: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여자 머리인데 돌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8: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기광 전에 방송에서 3일에 한 번씩 매직한다고 했을 걸...? 본인은 ㄹㅇ 고통일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8: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와중에 김수현 개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6:04
추천
2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원필 ㅋㅋㅋㅋ 학교다닐때도 고데기로 하나하나 다 피고 다녔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5:48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라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