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빅톤보다 에이비식스가 똑똑했던듯

ㅇㅇ (판) 2020.07.11 00:01 조회3,71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금은 탈프듀했지만 브랜뉴랑 플엠픽으로서 둘이 언급함 빅톤콘이랑 최병찬 팬미팅 핸드볼 경기장, 경희대 평전에서 공연해도 했을건데 기어이 올홀이랑 세종대에서 하고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크기 더 키우지도 못하고 여기서 끝이지 그리고 여기에 지금은 프듀빨까지 다 빠짐 이제와서 올홀에서 공연장 키우는게 쉬운일일까 절대 힘듬 요즘같은 아이돌포화시대에 잘되기가 얼마나 어려운데 핸드볼경기장에서 공연할수있는 기회를 왜 놓쳐? 에이비식스는 결국 올공콘을 했다는 커리어는 남았잖아 프듀빨 남아있을때 무조건 공연장 크게 잡아야된다고 ㅋㅋ
10
4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놔] [dd] [속탄다] [내기준]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1 07:47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톤 엡식 둘다 승승장구하자 화이팅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1 02:10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이렇게 비교를 해야될까싶다 그리고 꼭 프듀 아니여도 더 잘될 수 있는데 왜 이제 더 못 키울거라고 단정해? 빅톤 앞으로 더 큰 무대에서 볼거니까 글쓸땐 더 생각하고 써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1 01:0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탈프듀에 두 팀 제대로 덕질 했는지도 몰겠지만 ㅋㅋㅋ 픽이었다는걸로 뭘 구구절절 쓰고 있엌ㅋㅋ픽은 나도해ㅋㅋㅋ똑똑이고 자시고 두 팀 다 알아서 하고 각자 길 가겠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K 2020.07.29 1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쓸 때는 생각 좀 하고 써, 왜 네가 뭔데 둘을 언급하면서 비교질이야. 그냥 좋게 둘 다 응원할 순 없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0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술쳐먹고 운전하는 임영민 탈퇴해서 개조음 내 언젠간 사고칠 줄 알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먹금하자 딱봐도 각나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 그룹다 있어본 입장으로써 비교 개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7: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맞음 이슈있을때 크게크게해야하는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5:1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그냥 글삭해라 비교아니라면서 니글이 비교글이야 병찬이 응원할라면 거기에 대한 글만 쓰면 될것이지 엡식을 왜 끌고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0: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니가 그래봤자 두팀 다 잘~~~활동하고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0: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때는 세상 픽거리다 프로그램 끝나면 탈프듀 그래놓고 프듀뽕 금방 빠진다 그런 애들이 그때 국프뽕 못 벗어난건지 뭔 영양가도 없고 쓰잘떼기도 없는 글을 지금 쓰는겨ㅋㅋㅋㅋㅋㅋ 프듀때부터 꾸준히 응원하는 참된 팬들 많으니까 제발 탈프듀, 픽픽 거리면서 글쓰지마 쪽팔려ㅋㅋㅋ아주 돌판 커리어 평가단이야ㅠ 애써 글 쓰지말고 니 본진이나, 니 인생 커리어나 똑똑하게 잘 챙겨 두 팀은 팬들이 알아서 할게~ 별 꼴같지도 않아서 참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8: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서 너한테 얻는 이득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7:47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톤 엡식 둘다 승승장구하자 화이팅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3: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비교 좀 하지마 어쩌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2:10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이렇게 비교를 해야될까싶다 그리고 꼭 프듀 아니여도 더 잘될 수 있는데 왜 이제 더 못 키울거라고 단정해? 빅톤 앞으로 더 큰 무대에서 볼거니까 글쓸땐 더 생각하고 써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1: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교질 ㄴ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1:0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프듀에 두 팀 제대로 덕질 했는지도 몰겠지만 ㅋㅋㅋ 픽이었다는걸로 뭘 구구절절 쓰고 있엌ㅋㅋ픽은 나도해ㅋㅋㅋ똑똑이고 자시고 두 팀 다 알아서 하고 각자 길 가겠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44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지 소속사 탓이겠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42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엡식이 올공콘을 우째했는지 몰라?프듀2랑 프엑 비교되나? 병찬이는 최종에 들지도 않았고 엡식안에 최종 3등 6등 있다 생각을 좀 해라잉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단콘 못 간 팬들 개많았는데 플엠이 노를 이상하게 저었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