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 기준 ㄹㅈㄷ 망상

ㅇㅇ 2020.07.11 00:18 조회3,439
팬톡 NCT









이거 쓴 즈니들쟌난해...?나지금현기증나... 사랑한단뜻이야.....
39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1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심장이 웅장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씨 루카슼ㅋㅋㅋㅋㅋㅋㅋ 루카스 텐션 너무좋아ㅜㅜ 보기만 해도 행복해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4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사의 신 문태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2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태일 뽀뽀짤 ㄹㅈㄷ 도대체 어케 떠올리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첫번째 대박 저런거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얘들아 나 시보페 관리잔데 제.. (101)
  2. 2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 무단.. (295)
  3. 3 와이프가 연예인급으로 이쁜데 .. (102)
  4. 4 도대체 3세대 왜이렇게 후려침 .. (102)
  5. 5 문복희 진짜 오바야... (290)
  6. 6 데이트 비용 문제로 헤어지는 .. (374)
  7. 7 뷔 무대위랑 쌩얼 갭차이 수준 .. (140)
  8. 8 여친이 나 안 좋아하는 거 같음? (17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