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최연준 유사 안 먹는 애가 있긴 하냐

ㅇㅇ (판) 2020.07.11 01:34 조회21,48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 난 유사로도 빠졌다가 다시 너무 멋있어서 덕질했다가 너무 귀여워서 파다가 와리가리함ㅋ큐 팬싸썰 볼 땐 설레다가 무대영상보면 또 너무 멋있고.. 그냥 연준이가 하는 행동에 따라서 나도 따라가는거 같음ㅋㅋㅋ 투두 볼 땐 유사육아같음 너무 귀여워,, 팬사랑 개쩔어ㅠ 유사보단 팬사랑 때문에 덕질하는게 크지 ㅎㅎ

있다면 진짜 대단하다;; 나 구본진 중에서 유사 먹은 경우 1도 없음 근데 투바투 입덕한 후에 얘네가 너무 좋아진거임 안하던 트위터도 깔고 걍 관련된거면 다 찾아봤거든 근데 트위터 팬사랑도 오지고 ㅈㄴ얭애취 같이 생겨서 다 웅냥ㅇ냘냥 이러는 것도 너무 좋아 영상통화도 진짜 진심으로 너무 잘해 그냥 다정한 정도가 아니라 한 번 보면 못 빠져나갈 정도로 설레고 멘트 치는 것 하나하나 다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

나쁜 뜻이 아니라 진짜 그냥 보고 있으면 저절로 유사에 빠지는 느낌이야;; 그만큼 매력이 개쩐다는거지,, 솔직히 연준한테 유사 1도 안 느껴볼 수가 있냐ㅠ 심한 과몰입은 아닌데 그냥 저절로 너무 좋아지고 그래 943 도망가자 보고 입덕함 나만 그런거 아니장ㅎ아... 다 설레잖아ㅠ

근데 그래도 사생은 이해못함 ㅗ 아 그리고 요즘 툽두 견제 심하더라 ㅎㅎ 역시 떡상 중인게 확실함 역시 내 본진^3^



뽀나스
타팬이 보는 양아미 최연준



모아가 보는 체연준

133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메롱] [채널] [ㅡ3ㅡ] [ㅇㅁㅇ] [맞혀바] [독백임]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1 01:48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유사 안먹기가 더 힘들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ㅇ 2020.07.11 08:58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렘 포인트를 아주 잘 알고 있음. 근데 과하지 않음.
그냥 아이돌 하려고 전생부터 준비해서 태어난 사람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1 05:52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다보면 설레긴해 유사 안먹는다 생각했는데 그냥 나도 모르게 먹는 순간이 있긴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20 0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ㅠㅠㅠ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1:3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로 치면 모두에게 어장치는 느낌이 아님... 반에서 잘생기고 키 크고 피지컬 좋은 애가 모두에게 다정한 그런 느낌임 성격 자체가 그래서 모두에게 그런... 그런 느낌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1:2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유사도 유사인데 팬사랑이 잘 느껴지는 아이돌이라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1:16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모를 추반 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2 01: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연준은 찐이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1: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잽인데 뭘 보면 조을까...? 예능도 많이 안 나와서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안먹음ㅋㅋㅋㅋ뭔가 오히려 와 천생아이돌이다 무대 개잘한다 개귀엽네 이정도..나름 취향이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2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이 근데 대놓고 오글거리는 유사 안해서 좋아 그래서 더 거부감 안들고 어느순간 먹고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빛나연준 2020.07.11 23: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랑 범규 말투 존귀임 둘이 특유의 애기미 목소리랑 혀 짧아지는 거 먼지 알지? 오마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닮아ㅛ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05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레긴해 근데 신인이라그런가 의도하고 그냥딱 예쁘게!귀엽게!설레게!오빠미! 열심히하는거같아서 막 와닿진않는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2:3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유사안먹으려고 ㅈㄴ애쓰는데 어느순간....근데 능력치도 좋고 너무 과하지도 않아서 더 미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최연준 넘조아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1:57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레는건 둘째치고, 쟤는 니 얼굴도 모를텐데 유사먹는게 가능함?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1:1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인데 유사어쩌고 이런건 팬들끼린 알되 톡선엔 안갔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20.07.11 20: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준이 진짜 팬들 무지하게 사랑하는 그 진심이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0:0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육아하는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9:2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보면 설레고 짝사랑하듯 좋아하는거 아님? 열애설 안나면 좋겠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몰라서 그러는데 유사연애하면 어떻게 하는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사육아가 머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