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 근데

ㅇㅇ 2020.07.11 16:29 조회108
팬톡 골든차일드
다른 팀들도 노래 잘렸어 출연진 많아서 잘린듯ㅠㅠㅠㅠ심지어 우리 노래도 길어서...근데 사비나 댄브 중 하나만 자르지 하...속상 대신 장준이에게 자리 하나 줄거라 믿어요....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1 16: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팀 시간 확인 해봤는데 노래 잘렸어도 우리 무대가 더 길더라...ㅎ이번 노래가 길긴 긴가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6: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구나 그래도 많이보고 싶은게 팬들마음이니 속상하구 글타ㅠㅠㅠ어쩔수없지만 담에 잘해줄거라 믿어요 음중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신비한 생명체,외계생물,인어 .. (116)
  2. 2 버스에서 혼자내린 친구 (214)
  3. 3 출산한친구에게 제가 잘못한걸.. (212)
  4. 4 기안84랑 알게되면 벌어지는 일 (353)
  5. 5 애똥닦이는거 아무나할수있는건.. (166)
  6. 6 아니 남돌들은 도대체 왜 머리.. (167)
  7. 7 오취리. ㅈㄹ 똥 싸고 있네요ㅡㅡ (193)
  8. 8 친정에 보내라는 뜯어진 선물 .. (7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