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도 공부 ㅈㄴ 잘해서

ㅇㅇ (판) 2020.07.11 20:37 조회5,675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서울대 들어가고 졸업식날 학교에 ㅇㅇㅇ 스카이 합격!! 현수막 걸리고 주변 선생님들이랑 친구 어머님들이 어떻게 그렇게 공부를 잘했냐고 하면 전 그냥 열심히 했을뿐인데..ㅎㅎ 라고 내숭 떨어보고싶다...

옆에 친구들이 존 나빡친다는 눈빛날리는거 다 받고싶다.. 나중에 졸업한 고등학교 후배들한테 공부법같은거 알려달라는 강의에선 우선 선생님들 수업에 집중하시고 교과서 위주로 꼼꼼히 하세요 같은 진부한 말해서 뒤에서 재수없다고 욕먹고싶다...

대학교 입학하고 야야 쟤가 수석이래 하는 손가락질 당하고싶다...

학교 과잠입고 독서실에서 공부하다가 과제스트레스로 엉엉 울면서 궁상떨고싶다..

45
1
태그
신규채널
[새벽내자랑] [밤샐거냐] [정말궁금햌] [ㅡ3ㅡ] [ㅇㅁㅇㅂ] [한마디한다] [불법토토]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2 2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하면 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쓰니야 글내리지 말어봐 현타맞을때마다 올게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나 항상 하고싶었던게 수능만점받고 교과서 위주로 공부했어요 ㅇㅈㄹ떨어보는거였는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