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요즘 애들 다 이정도냐?

ㅇㅇ (판) 2020.07.11 22:03 조회263,11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엑 소 를 모 르 네 ㄷㄷㄷ
696
122
태그
신규채널
[방탈쏘리] [운영자]
37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2 00:11
추천
716
반대
3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이 꼭 알아야 할 이유가 있나요? 관심 없으면 모를수도 있는걸
답글 8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1 22:05
추천
411
반대
18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라떼는 수호백현찬열디오카이세훈위아엑소 모르면 간첩이었는데
답글 47 답글쓰기
베플 ㄱㄱㄱ 2020.07.11 23:25
추천
339
반대
16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지금 방송 나올까 말까인데 쟤네가 어케 알어 ㅋㅋㅋㅋ
답글 3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11 22:05
추천
107
반대
20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오반데ㅡㅡ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5 03:0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까흥이다 엑소엘들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에 초딩들 가르치는 알바뛰다가 여자얘가 방탄팬이길래 같이 이야기하다가 엑소 물어봤더니 모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9: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 찐들 가득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싸 아싸 화법 종특에 나오는 아싸들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8: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엑소는 아는데... 멤버들 이름까지는 전혀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8:3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한지 7년이나 지났는데 쟤네들이 모를만도 하지 게다가 애 아빠도 있는 그룹인데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ㅏ 2020.07.13 17: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벌써 그렇게 엑소를 모를 애들이 나온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5: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도 초 4까지는 아이돌이 뭔지도 몰랐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알아야할 의무가 없는데 아냐고 묻는 자체가 이상한 컨텐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3:51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물 갔으니까 당연히 모르지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9: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아 걍 내려 ㅅ1발 이게 뭐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8: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애들이 아니고 요즘 '애기'들이잖아ㅡㅡ알리 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3: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엑소는 알아도 언급자체를 학교에서 안함 것도 고학년만 알지 넘 당연한거 아니야? 재네들 08 09 10년생들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2:2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난하고 못생긴 판남 열등감 ㅈ되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지 주제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의 주된 요지가 " 엑소를 왜 몰라 " 가 아니라 " 엑소를 모르는 세대가 왔구나 " 아니냐 왤케 다들 날이 서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1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영상 수호 개잘생겼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0: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엘이 엑소 모른다고 뭐라했냐 모르면 뭐 어쩌라고ㅅㅂㅋㅋㅋㅋㅋ댓글 줌마정모 돼버렸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0:3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유.. 이러다가 꼰대 되는겨.. hot 젝스키스 때도 그렇고 동방신기 때도 헐 이걸 몰라? 이 소리 듣고 자란 사람들 분명 여기 있을 텐데 그 사람들이랑 똑같아지네 ㅋㅋㅋㅋ.. 적당히 혀.. 쟤네 해봤자 2010년대나 그 주변에 태어난 애들이고 엑소가 2012년인가 그때 데뷔했는데 당연히 모를만하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