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똥 공부법 간다(3일차 후기 추가)

ㅇㅇ (판) 2020.07.12 00:37 조회25,41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똥 쌀때만 핸드폰 하는 거임

단점은 똥을 오래 쌀듯

기말 끝나고 후기남긴다~




+1일차 후기
진짜 구라 안까고 한시간에 한번씩 화장실감
내용물은 있긴한데 ㅈㄴ 짜는중임
지금도 똥중임
그래도 뭔가 학교쉬는시간같아서 좋다 ㅎㅎ

++2일차 중간 후기
미안해 똥이아니라 쉬쌀때도 폰했어
최대한 효율적으로 쉬를 싸기위해서 그런거야 ㅇㅇ
지금 계속 학원이라 똥못싸서 ㅈㄴ 고통스러워 살려줘잉 ㅠ

+++2일차 최종 후기
오늘 핸폰 ㅈㄴ함
공부도 ㅈㄴ안함 ㅈ됐죵~~~
근데 나는 원래 똥 한시간에 한번씩 싸는사람이라 괜찮은데
괜히 따라하다가 몸 아프지말고 원래 하던대로 하셈ㅇㅇ
나 때문에 피해보지 말고 •3•...!

++++3일차 후기;,,
똥쌀때만 보지않아요~
여윽시 작심삼일띠 ~ㅋㅋ
다다음주가 기말인뒈~ㅋㅋ
뭐 어쩔 수 없죵~~ㅋㅋ
전 먼저 갑니다~!
자러.
근데 이거 언제까지 후기해야하는건가~!
ㅎ~! 넘 귀찮은뎅~!ㅎㅎ
132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새벽내자랑] [밤샐거냐] [정말궁금햌] [ㅡ3ㅡ] [ㅇㅁㅇㅂ] [한마디한다] [불법토토]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2 00:40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화이팅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2 20:22
추천
1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도 똥 쌀때 쓰는거겠네. 어쩐지 글에서 똥냄새 나더라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2 01:1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다가 치질 걸리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힘내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21 16: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나도 이 방법 써야겠다 고맙다 쓰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거 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 공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이거 괜찮다 나도 해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독서실인데 조카 위험했다....진짜 웃음 터질뻔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 쌀 때 단어ㅇ 외유ㅕㅁㄴ 잘 외유ㅓ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치질오면 어쩌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개웃김ㅋㅋㅌ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재밌다 또 써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핸폰 안하려는건 ㅈㄴㅈㄴ 좋은데 오래앉아있으면 변비걸리고 허리아프고 잘못하면 치질걸려ㅜ조심 ㄹㅇ 개고생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0:22
추천
1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도 똥 쌀때 쓰는거겠네. 어쩐지 글에서 똥냄새 나더라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0:0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변기오래앉아있지마 치질걸려 진짜임 내경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9: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다 슈ㅠㅠㅠㅠ2,3,4일차까지 써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9: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질조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신박하네 치질 안 걸리게 조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9: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ㅋㅋㅋㅋㅍㅇ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거 해봤는데 화장실에 1시간 있었음. 나더 몰랐어 유튭 영상 몇개 보면 시간이 훅훅 감ㅠ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