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머리정보) 3년 동안 기른 머리.... 드디어 장발됨

ㅇㅇ (판) 2020.07.12 02:45 조회117,96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 펌 질문이 많은데 8개월 정도 전에 S컬한거 좀 풀린거야~ 묭실가서 S컬 해주세요만 했음
저 사진은 고데기나 드라이 안한거고 그냥 머리 감고 말리면 저 모양 나와!


미쳐가지고 개똑단발로 잘랐단말임..
밑 사진 까지 2년 반 정도 걸린듯ㅠㅠㅠ 아니다 3년정도 걸린것같아ㅠㅠㅠㅠㅠㅠ 다시는 저렇게 자르지 않을거임.. ㅈㄴ 힘들었다..

265
11
태그
신규채널
[할매순대국] [사랑의기술] [리디광공] [슬펑펑펑] [똥꼬발랄] [유교걸] [잠자리]
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2 06:51
추천
15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잉 엄청 늦게 자라네. 난 1년만에 저정도 기른듯
답글 4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2 02:48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ㅁㅊ 나도 절대 안 자른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4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작년 10월에 똑단발 했는데 지금 쇄골 좀 넘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년이면 기르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ㅈㄴ늦게 자라서 3년동안 기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__ 나도 머리 조카 느리게 자라 나 똑담발로 자른 지 1년 지났는데 아직도 딱 어깨선까지만 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냐....나 한 달에 1cm자라는데.....? 다들 1년에 10cm정도 자라는 게 아니었음..?개충격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3년 걸려? 나도 근데 2년 반 걸린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곱슬인 애들아 너네 단발에서 긴머리까지 기는데 얼마나 걸렸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단... 나도 지금 단발에서 기르고 있어ㅠㅠ 붙임머리 하면서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11: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땡글땡글해서 단발도 잘 어울려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6: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린것도 있지만 중간중간에 상한 머리 커트 치면서 기른거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6: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자르고싶다 ㅈㄴ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0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릿결 개좋아보인다 관리 어떻게하는지 알려줄 수 있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6달전에 똑단발했는데 지금 머리 어깨 다덮어서 자꾸 뒤집힘.. 사람마다 머리 기는 속도가 진짜 다르긴 하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단발 장발 중에 뭐가 펌 한건지 모르겠냐 나 장발인데 펌 안 해도 저렇게 되던데 펌 한게 단발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 길어지는 속도가 느린것같은데 그래도 길렀으니까ㅠㅠ 축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ㅅㅂ 진짜 머리 저렇게 늦게 자라..? 나 ㄹㅇ 귀밑3센치 칼단발에서 1년정도 길렀는데 뒷머리는 부라자 끈정도오고 옆쪽은 약간 쇄골 약간밑인데... 1년정도 더 기르면 나도 장발 될까..????!!?
답글 0 답글쓰기
1025 2020.07.13 01:0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정도 길르는데 힘들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7.13 00: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08~20.07 정확히 2년 기른 머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나 지금 거지존에서 단발로 다시 짤랐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0:5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머리 자라는 속도 느리거든.. 아니 이 정도면 머리 자라는 속도가 느린게 아니라 머리가 안 자람.. 어깨 닿는 단발에서 머리 기른지 2년이 다 되어가도 아직도 가슴 위이고 가슴 닿일려면 아직 한참 멀었고.. 그냥 가슴 위 중간기장 유지 하고 있는 중. 파마, 염색 자주 하면 머리가 상하니 잘 안 자랄수 있다는데 저는 미용시술 이라고는 매직만 1~2년에 1번 하고 파마,염색 이런거는 한번도 한적 없어. 반곱슬이라 머리가 잘 안 자라는듯하고.. 아는 지인들도 저 머리 잘 안 자라는거 다 인정 함..ㅇ 그런디 친구들 중 몇명이 나 보고 머리 잘 안 자라는게 부럽다고함.. 참고로 이 친구들은 앞머리 없고 가슴 넘는 긴생머리 유지중인데 머리카락이 자라는 속도 느린게 부럽다고 그럼. 지들은 머리카락 단발머리로 자르면 1년도 안되서 가슴 닿는다고.. 머리 잘 자라는거 싫다는데 솔직히 남자들 처럼 짧은머리를 유지해야하거나 여자들 중에서도 단발머리만 하고살거나 앞머리 있는 사람이 머리 잘 자라면 자주 앞머리도 잘라주어야하고 커트 해야하니 충분히 이해 하는데 저 친구들 처럼 앞머리도 없고 긴머리 유지중인 사람이 머리 잘 안 자라는거 부럽다니 솔직히 너무 속상하다.. 가슴 넘는 긴머리로 살고싶어도 몇년째 가슴 위 거지존 중간기장만 유지하고 있는게 얼마나 속 답답하고 미치겠고 스트레스인데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