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잡덕이 본 각그룹 대표이미지 멤버들

ㅇㅇ (판) 2020.07.12 04:17 조회3,75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그룹 대표이미지 마스코트격

블랙핑크 제니
방탄소년단 뷔
엑소 카이
트와이스 나연
아이즈원 장원영
AOA 설현
에이핑크 손나은
투바투 연준
러블리즈 케이
아스트로 차은우
31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2 05:11
추천
3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엑소 ㄹㅇ 확신의 카이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3 00:32
추천
2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NCT는 태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2 07:48
추천
2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정국이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6 1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아이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무팬 아닌데 나도 본문 그대로 생각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승관처럼 개인활동으로 한명만 알려진 그룹 아닌 이상 보통 이목구비 흐릿하면 대중들한텐 이미지가 별로 안 박히는 듯 이미지가 뚜렷한 애들이 그룹 대표 이미지 될 수 밖에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다 받고 엔시티 태용까지 베플도 다 받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2: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게 카이부터 떠오름 엑소 아이덴티티 자체가 카이로 구성됐잖아 그룹 이미지 제일 어울리고 그걸 끌어가는 컨셉 담당도 카이가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2:1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본진 말곤 거의 모르는데 엑소하면 딱 카이부터 떠오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엔시티하면 태용도 태용인데 걍 존잘멤버 많은 그룹으로 기억나기도 함 마크도 좀 떠오르고 아형봐서 루카스도 뭔가 떠오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 드림 하고싶어랑 그 무슨 갈비찜? 여기 에스엠인데여!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셈에서 공들여서 만든 대규모 프로젝트 카이중심 센터로 한 거 이유가 있어 얘 처음 데뷔할 때 방송가에서 대박인 애 나왔다고 말 많았고 지금도 아이돌들 투표나 이런거 카이만 계속 나오는 것도 마찬가지 맥락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3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이는 그거 유명한 짤 있지 않았냐 방송가 분석에서 다른 그룹들은 활동별 다양한데 엑소 이미지는 모든 활동이 카이카이카이카이 이렇게 이어지는 거ㅋㅋ 멘트에 카이 덕에 퍼포먼스 그룹 이미지로 자리잡았다고 나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는 데뷔 22개 티저로 카이 센터 데뷔 한 순간부터 지금까지 계속 카이였는데 누가 봐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2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한테까지 잘 알려진건 뷔가 맞는듯 정국은 머글보다는 돌판에서 많이 알려진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2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인이가 멋있긴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2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 구찌 김종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0: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엔시티 하면 특정 누구보단 전체 생각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0:32
추천
2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NCT는 태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는 윤보미인 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