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으른이 돼버린 너 2탄

ㅌㄹㅁ (판) 2020.07.12 09:35 조회14,699
톡톡 동물 사랑방 강아지
이어지는 판



















@shiba_tari
122
1
태그
2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화이팅 2020.07.14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햐 너무 귀엽다 ㅜㅠ 천사뉘 hoxy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구...귀여워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14 0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도가 최고다
답글 2 답글쓰기
oo 2020.07.14 0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장수들 다 @@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4: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품종 따지지 마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너무 귀여워요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 너무 귀여워여 ㅠㅜ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1:39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산책 못하게 금지시켰으면 좋겠다 저렇게 산책다니다가 아무데나 오줌찍찍 갈기던데 똥이야 주인이 치운다지만 오줌 아무데나 싸고 냄새나 찝찝함을 아무 관계도 없는 사람이 감당해야한다는게 너무 불합리함.. 개기저귀 팔던데 목줄안하면 과태료 물리는것처럼 기저귀착용 의무화시키던지.. 똥싸는것도 그래.. 똥꾸멍에서 똥나오는거 진심 혐오감 조장인데 기저귀 착용 의무화해서 집에가서 뒷처리하게끔 했음 좋겠음. 개똥 안치우고 가는 인간들을 위해서라도.. 내가 왜 밖에서 개가 똥싸고 오줌싸는걸 보면서 오역감을 느껴야 하는지 모르겠음.. 밖에서 오줌싸는 개가 열마리만 되도 오줌 한바가지는 나올텐데 너무 찝찝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1:01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줄어쨌냐 개빠야 ㅉ 펫티켓 어따팔아먹었니 ㅅㅂㄹ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완전 귀엽잖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20: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쫄랑쫄랑 걷는것좀 봐ㅜㅜㅜ 너무 귀엽다 ㅜㅜㅜㅜㅜㅜㅜㅜ 심쿵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0: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구 여러생각이드네요ㅜㅜ나도 아는오빠가 분양받고 2개월키우고못키우겠다고해서 키우게됐는데 지금13살.. 한쪽눈은실명이고 다른한쪽도거의 안보여서..나이먹으니 개들도 냄새가많이나더라고요.. 그래도 얼마나사랑스러운지..아직도 주머니에넣어다니고싶은데 그러기엔 너무크죠ㅋㅋ이쁨 많이받고 오래오래건강히 잘 돌봐줘 쓰니야~ ㅎㅎ넘기엽다
답글 0 답글쓰기
yeonnnn... 2020.07.13 20: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장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0: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댕댕이 커엽♥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7.13 20: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이탱이인줄알았네용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19: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른이 어디있죠? 애기인데여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13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번째 사진에 곰돌이?? 뭔지좀 알려줘요..
답글 1 답글쓰기
2020.07.13 16: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롭다 해로워 심장에 해롭다 너무 귀여워서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