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추가>갈비탕 안에 파가 이렇게 될 수도 있나요?

ㅇㅇ (판) 2020.07.12 11:41 조회17,879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7월 11일 토요일
신랑이랑 애들만
대구 송현역 근처 교X면옥 식사하러 갔습니다









신랑이 가위로 애들먹을 고기 잘라주다가

이상한점을 발견하고 사장님을 불렀습니다

불러서 고기가 이상한거같다 하니

여사장님께서 오셔서 보시고는

손으로도 문질러 보시더니 파같다 하셨습니다




신랑이 파는 먹기 직전에 넣는건데

이런식으로 될수가있냐고 물으며

파 아닌거같다니

여사장님이 먹어보겠답니다

드셔보시더니 파 맞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상식선에선

파든 아니든 의심가는 부분에 대해선 먼저 양해를 구하고

새로 음식을 주겠다든지

아니면 어떻게 할지 묻는게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파라면 조리과정에서

어떠한 상황에서 이런 현상이 생길 수 있는지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외식을 많이 해 평소 음식에 이물질이 나오더라도

납득할 수 있는 상황(머리카락 같은)건 빼고 먹고

계산하고 나갈때 사장님한테 살짝 말씀드리고 나가는 정도라

설명했다면 충분히 납득할 수 있었을 겁니다



(다 먹어놓고 얘기하고 가는 이유는
음식점측에서 알고는 있어야 그 부분을 좀 더 개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랑... 몇십만원도 아니고 2만얼마되는 밥값으로
더이상 왈가왈부 하고 싶지않아 계산하고 바로 나왔답니다

저희 애들은ㅜㅜ 갈비탕 맛있었는데
더 먹고 싶다고 징징거리다가 햄버거 먹이고 집에 왔습니다


제가 갈비탕집의 조리법을 몰라서 여쭙니다
이거 파 맞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글 다 읽어주시고 남겨주신 댓글들 보니 혼자 너무 억울해서
교X면옥 인스타에 메세지 남겼습니다
이사님께서 직접 메세지 남겨주시고 연락처 주셔서
겪은 일들 말씀드리고 제 생각 말씀드렸습니다

갈비 가마솥에 부재료들과 함께 삶고
손질과정에서 파가 덜 제거 된것 같다셨습니다

사람손으로 하는 일에 실수없는 일이 어디있겠습니까?
그럼 자주 일어나는 일일테니 발생 사례 기록들 부탁드렸습니다

그래도 이사님은 조리부주의로 일어난 상황이라 인정해 주셨고
처음있는 일이시라 유사사례는 없다시며 죄송하다셨습니다

그럼 지점에서 처음으로 발생했다면 조리과정에 생길수있는 일.. 즉, 갈비 손질하면서 대파 따위가 제거가 덜 되버리는 흔한일이 아니라 이제껏 일어난적 없던... 또 일어날 수 없었던 일이 일어난 거라 거의 곰팡이라 단정지어도 될 일 같다고
지점에 처음 일어난 일을 무조건 파라 단정지으시고
신랑 눈 앞에서 곰팡인지 뭔지모를것을 먹는걸 보여준 혐오감과 아이들 조리부주의 갈비탕 먹은 보상, 그 지점 해당점주님께 당당히 받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우선 말씀드렸더니 속 시원합니다
이사님께서 인정해주시고 단속 관리강화 약속해주시고 소비자생각해주시니 오히려 해당 점주님께 더 화가나고 억울해지더라구요
그래도 직접 가셔서 영업관리 확인하시고 하신다니 지켜보겠습니다
36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꼭판결부탁]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2 17:33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기전에 넣은 파는 아니고 갈비탕 뼈 힘줄에 뭔가 착색되었거나 곰팡이로 보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2 23:07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그냥봐도 파가 아닌데. 거기다가 미끌미끌한 갈비탕에 파가 저렇게 붙는다고? 국물만 닿아도 떨어지는데. 그와중에 먹은 사장도 대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2 12:1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가.. 고기에 들러붙어 있나요? 고기삶을때 대파 통으로 썰어넣는다고 쳐도.. 다 걷어낼거고. 탕 내올때는 썰은 파 내올텐데. 언제 고기에 저렇게 들러붙어있을수 있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0 2020.07.13 1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이 좀더 필요할듯 저걸로만 보면 곰팡이그 털까지 느껴지는데ㅡ끓였을테니 그건 아닐꺼고 아줌마가 먹은거 자체가 의심스럽네요 증거인멸인듯 저건 어디 보내서 성분의뢰했어야함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5: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파는 아닌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감자 2020.07.13 1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팡이 같아 보이는데요?뼈를 따로 빼서 냉장고나 실온해 놓았다가 곰팡이가 핀건아닐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고할께요. 하고 나오시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팡이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아수라 2020.07.13 10: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에 모 프로에서 '이상육' 이라고 하는 판매가 불가능한 고기가 유통되는거 본적이 있는데, 가축한테 항생제/백신을 투여하는데 그게 퍼지지 못하고 고여있는 경우 그부분이 곪아서 고름처럼 되는걸 본적이 있습니다.

그때 본거랑 모양이 비슷하네요,,,

해당 부분을 도려 내고, 먹으면 큰 문제는 없지만 그 부분 근처의 고기 맛이나 이런게 안좋아서 판매는 하지 않는 부위 라고 했던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파라면 먹던거 판거고. 파가아니라면 곰팡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9: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팡이같은데요....?
답글 0 답글쓰기
빛으로얍 2020.07.13 08: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고때리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8282 2020.07.13 0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뼈를 회수해서 냉동보관 후 관할부서에 신고했어야 확실히 알 수 있었는데 그렇게까지 하기에는 번거로웠죠?사장님의 태도가 무성의헸었네요 개인적인 의견은 파가 아닙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08: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팡이네요 뼈에 곰팡이ㅍ피면 저런색 나오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2: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록색이면 정말 곰팡이종류 맞지않나요?? 근데 그게 팔팔 끓여도 저렇게 색이 남나요??? 냉동갈비탕을 끓여파는 경우가 많다단데 혹시 그런거라면 곰팡이착색도 가능할거같네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파로는 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갈비탕에 파넣을땐 먹기직전에 식성만큼 넣는거지 요리할때 파 넣지 않아요 (일단 저는요) 외국산 뼈들은 가끔씩 도장 같은게 찍힌걸 본적이 있는데 저렇게 뼈에 찍히는 경우는 ... 불쾌하시겠지만 저도 * 팡이 같이 보입니다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3:07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그냥봐도 파가 아닌데. 거기다가 미끌미끌한 갈비탕에 파가 저렇게 붙는다고? 국물만 닿아도 떨어지는데. 그와중에 먹은 사장도 대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7:33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기전에 넣은 파는 아니고 갈비탕 뼈 힘줄에 뭔가 착색되었거나 곰팡이로 보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대환장파티 2020.07.12 14: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가 아니라 뭔가가 착색된 걸로 보이는데요? 뭔진 모르겠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2:1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가.. 고기에 들러붙어 있나요? 고기삶을때 대파 통으로 썰어넣는다고 쳐도.. 다 걷어낼거고. 탕 내올때는 썰은 파 내올텐데. 언제 고기에 저렇게 들러붙어있을수 있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