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자취남의 요리

찌뿌둥82 (판) 2020.07.12 13:50 조회17,856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자취남의 요리입니다

뭐 별거없지만 올려봅니당


오꼬노미야키


불고기덮밥


대패삼겹비빔국수




계란말이


김치볶음밥


김치찜


함박스테이크


해물덮밥






닭볶음탕단호박찜
69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youar] [친구놀리는] [보험사악행] [조심하셈]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4 15:4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다들 우중충하다느니 플레이팅 별로라느니 말들 하시는건지 ㅠ 자취생인 것 치고 잘한 게 아니라 저 정도면 웬만한 주부보다 잘 챙겨먹는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4 14:0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워낙 요새 플레이팅이며 솜씨 좋은 글들이 많이 올라와서
엥 이게 뭐야 그저 그렇네 했는데
생각해보니 우리나라에 이만큼 스스로 챙겨먹는 남자 별로 없을 것 같다
잘보고가용~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30대남자 2020.07.14 15:19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 이게 자취생이지.

요리를 해도 우중충해보이는거.


핸드폰 카메라 때문인지 아니면 집 조명이 어두운건지


그래도 끼니 거르지않고 잘 해먹는거 같아 안심된다.


그럼 난 짜빠게티 끓이러 이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7 1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맛있게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은 남자가 요리를 더 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가 아들 잘키우셨네요. 혼자있어도 밥도 잘챙겨먹고
답글 0 답글쓰기
우와 2020.07.15 16: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어디인가요. 요리 하는 남자 너무 조아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08: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이대는 모르게지만 정말 부지런하시네요 ㅎㅎ

어떤일을 해도 잘하실듯~

잘보고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오오 2020.07.15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예쁘게 해서 드시네요. 자취하시는데 밥도 제대로 챙겨먹고 부지런하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20.07.15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런 남자랑 결혼했어야 했는데 요리알못 남편.. 부엌엔 손가락까닥안함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4 2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굿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7.14 2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란색 화련한 접시 ㅋㅋㅋ똑같은거 있는데 괜히 반갑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번째껀 메뉴 이름이 뭐예요?
메뉴 이름들좀 알려줘요...

김이랑 상추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배고프네요...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oo 2020.07.14 16: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빠.... 나 아직 장가못갔는데 결혼은 안되것지? 흐흐흐ㅡ흫 이정도면 요리사 해야되는거 아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내스탈..
답글 1 답글쓰기
사랑해 2020.07.14 16: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보 여기서 뭐하고있어?
답글 1 답글쓰기
한글빡침 2020.07.14 16:0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많은양을 혼자 다드시나요?ㅋㅋ 많이드신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5:5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 결혼하자 ..

나 설거지랑 청소 잘해.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20.07.14 15: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형아 나랑 결혼해줘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5:4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다들 우중충하다느니 플레이팅 별로라느니 말들 하시는건지 ㅠ 자취생인 것 치고 잘한 게 아니라 저 정도면 웬만한 주부보다 잘 챙겨먹는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5:42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 그래봐야 한남 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4 1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네 몇살인가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