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프로그램으로 측정한 K-POP 남자 아이돌 칼군무 일치도

ㅇㅇ (판) 2020.07.12 14:56 조회6,21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코딩 프로그램 돌려서 같은 동작 할 때만 계산, 개인 동작이나 서로 다른 동작을 할 때는 카운트 안함


(근데 시간차 안무 같은 경우에는 좀 낮게 나와서 그거 감안하고 보셈 인피니트같은 경우는 저거보다 높게 생각하고 보면 돼)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1-kdV7_ASeE&feature=emb_title


https://www.youtube.com/watch?v=ljduUwprIZI&feature=emb_title






저기서 퍼센트 비율 제일 높게 나온 세팀 내기준 칼군무 레전드 영상이나 사진 첨부할게


세븐틴 (총합 1위,95.77%)


https://www.youtube.com/watch?v=QTjkjQ-DA7o



베리베리 (총합 2위,95.01%)


https://twitter.com/bemyheon/status/1280837256840802305?s=20


골든차일드 (총합 3위,94.32%)



페이스북 링크: https://www.facebook.com/idolinews/posts/1312509698900294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케이팝이 되기를

 



52
5
태그
신규채널
[모기] [성호오빠만] [심즈4]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2 16:35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리베리랑 골차가 둘 다 세븐틴 되게 좋아하고 세븐틴 곡으로 엄청 연습 많이 했다던데...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2 16:38
추천
4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연습생 때도 이 정도였음... 얘네는 멤버 한명한명 춤 능력치가 개미쳐서 하루만에 멤버들 전원이 안무 다 배우고 그 이후로는 쭉 디테일 맞춘대... 안무 습득 시간이 짧고 디테일 맞추는 시간이 많으니까 확실히 각도가... 그나마 안무 습득 느리다는 정한도 남들 쉴 때 15분만 더 연습하면 바로 따라잡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2 15:43
추천
4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역시 세븐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5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본진 셉인데 페북에서 베리베리 안무 영상 보고 깜놀함 ㄹㅇ 칼군무 오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차 셉틴 인원수도 많은데 군무 딱딱 맞는거 ㄹㅇ개신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원 수 많은 그룹들 진짜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4: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ㅈㄴ대단..인원수가 다른 남돌 거의 두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3: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베리베리가 진짜 숨은 칼군무맛집인듯.. 솔직히 저렇게까지 춤잘추는줄 몰랐는데 로투킹에서 타돌들도 다 자연스럽게 베리베리하면 칼군무 떠올리는거 보고 놀람 실력도 좋고 앞으로 더 잘됐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2:4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여어어어얼 골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3:1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자랑스럽다 정말... 잉피 골차 다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골차 멤도 많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3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세븐틴도 놀라운데 골차 대박이다... 세븐틴이랑 별로 차이 안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KXA1KaOKu8g 이거 보면 레알 왜 칼군무인지 이해 뚝딱임....연습생 때 이지훈이 둘이 안무 타이밍 맞을 때까지 개무섭게 '다시'하면서 계속 시키는데 저걸 몇 년 동안 했으면 칼각에 당연히 예민해질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9:2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세븐틴은... 코딩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9: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웨션비 드림 127다들어가있네 대단한 시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9:1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세븐틴 오진다 역시는 역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8:20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베리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8:16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든차일드 대박나자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7:52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리베리 이름만 보면 청량만 잘할거같지만 사실 이클 ost랑 어하루 ost 섭외될 정도로 보컬도 괜찮고 군무 진짜 잘추는 팀이야 로드투 파이널 끝나자마자 안무 연습 들어가고 바로 컴백했는데도 안무 하나도 안흔들리고 잘해. 벨벨이들의 롤모델인 세븐틴 분들은 칼군무하면 바로 떠오르는 분들이시고 골차도 인피 후배답게 엄청 잘하고 세그룹 앞으로도 더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7:28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차 연생 때부터 셉 노래 많이 커버했다던데 거기서 영향을 많이 받은거같당 벨벨두 셉 되게 언급 자주하고 그러던뎅 셋 다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6:38
추천
4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연습생 때도 이 정도였음... 얘네는 멤버 한명한명 춤 능력치가 개미쳐서 하루만에 멤버들 전원이 안무 다 배우고 그 이후로는 쭉 디테일 맞춘대... 안무 습득 시간이 짧고 디테일 맞추는 시간이 많으니까 확실히 각도가... 그나마 안무 습득 느리다는 정한도 남들 쉴 때 15분만 더 연습하면 바로 따라잡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6:35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무대 좀 보다 보면 저 수치 나오는게 이해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6:35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리베리랑 골차가 둘 다 세븐틴 되게 좋아하고 세븐틴 곡으로 엄청 연습 많이 했다던데...
답글 7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