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오랜만에 본진 웃긴짤 털고가자

ㅇㅇ (판) 2020.07.12 17:19 조회43,130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오랜만에 실컷 웃고 싶다 그냥 본진 웃긴짤 댓글이든 대댓글이든 여기저기 막 뿌리고 가줘 나도 생각나는대로 댓글에 계속 올릴게!

+) 톡선 고마워 얘들아♡ 다들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 더 많이 계속 풀어줘!!

++) 그리고 뇌절나이스짤 질문이 많아섴ㅋㅋㅋ 저거 케이콘에서 애들 아주나이스 몇번이고 앵콜하다가 이제 노래 끝난줄 알고 들어가는데 다시 아주 나이스! 하고 노래 틀어주니까 허겁지겁 무대나가는거임ㅋㅋㅋㅋㅋ

???: 내가 정상이고 쟤네가 도라이인ㄱ..

마리마ㄹ... (아 괜찮아요

차마 동생을 때릴 수 없던

최버논 개깜놀해서 펄쩍거리고 확씨 이러는게 킬포

꾸에엗.. 어머

뇌절 나이스

옴뫄?

들어올 수 밖에 없던 썸네일

우동사리 만졌다고 오두방정

또 시작이네

feat. 넌 니 인생 사기쳐도 안되네

참고로 팬들 재우는 방송중임



세븐틴 방탄소년단 엑소 아스트로 빅톤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트와이스 엔시티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여자친구 아이들 오마이걸 투바투 에이티즈 더보이즈 골든차일드

270
10
태그
신규채널
[하앙개꿀팁] [야오치아님] [원스임] [알람]
1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2 20:16
추천
15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원봉 머리 날라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쓰니 2020.07.12 17:32
추천
15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2 17:27
추천
14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잇호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5 04: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웃긴짤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1: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1: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1:53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이킹을 힘으로 타는 남자 전정국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윙크중임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8:55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가 너 냄새난다그랬나?그래서 태형이가 알았어 이러더니 공기청정기옆에서 입벌리고 냄새정화중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인서 2020.07.13 17: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보이는 마술 트릭...ㅎㅎㅎ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7: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요즘 볼 거 없어서 내 구오빠 세븐틴 고잉세븐틴 보고 있는데 존잼편 몇 개 추천해 줄 사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7:0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맏형 따라핰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6:2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본진인데 셉은 셉티비랑 안드로메다에 재밌는게 ㅈ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모르는 사람 있냐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노래 고퀄이야 세븐틴 안드로메다 오프닝송? 로고송? 치면 나옴 다들 들어봐주라 제발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6: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짤은 볼때마다 대환장인데 도겸이 졌는데 뿅망치 들고 자기 머리 때리고 심지어 자막도 이겨놓고 << 이렇게 나와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하나 맞는게 없다의 정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6: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 뿅망치가 너무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6: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6:0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6:02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5: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4:5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