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제일 없어보이는 이성타입

ㅇㅇ (판) 2020.07.12 19:55 조회132,485
톡톡 해석 남/여 남자의심리
외로워서 이 여자 찔러보고 안받아주니까
또 바로 다른 여자 찔러보고
자기 일 제대로 하는건 없으면서
외로움 감당도 못하고 여자에 미쳐 사는 사람
매력 1도 없음 ㅋㅋㅋㅋㅋㅋ
746
2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01 2020.07.13 01:37
추천
19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개창남같이 보임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3 00:32
추천
182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데 그거아냐? 대부분의 남자가 다그럼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3 10:28
추천
7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여자 떠나서 외로운 감당 못하는게 제일 없어보임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13 08:41
추천
15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서 30대 여자가 매력이 없구나

비싼돈 주고 결정사 가입해서

시간없다는 핑계로

여기저기 찔러보고 다니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2 2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이 있든 없든 폰에 저장된 여자애들한테 틈틈이 카톡으로 일상 공유하며 흘리고 다니는 애 하나 알지 수원 사는 황ㄱ석이라고 알려나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7: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저렇게 정떨어질수가없다 난 친구로도안둠 동물로 보여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5 1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세계관,주관이 뚜렷해야 하고 혼자만의 건전한 취미 생활과 문화 생활이 반드시 있어야함.그리고 그 취미와 문화생활로 외로움과 스트레스를 푸는 자기만의 방식을 꼭 가져야만함.외롭다고 이성만 쫒는 사람들은 기필코 유흥과 관련하게 되는데(이성 만나기가 쉽기때문)유흥에 빠지면 결국 패가망신 하게 됨.정말 아껴뒀다 이 사람이다 싶은 사람에게만 마음을 줘야지 이리저리 몸 굴리고 외롭다고 마음 흘리고 여기 붙었다 저기 붙었다 하면 남녀모두 외모에서 나오는 매력적인 도화가 아니라 사주에 낀 흉살 아주 안좋은 도화살 붙은 팔자로 살게되서 결국엔 제대로 된 이성에겐 버림받고 성병에 시달리게 되며 인복이 다 떠나가는 평생 괴로운 인생을 살게되니 내 댓글 읽고 찔리는 년놈들은 정신 차리길.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07.24 01:3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어차피 안받아준거면 끝이지 왜 좋아한다고 했다가 안좋아한다니까 서운해?
그럼 일편단심하면 받아주는거야???
안받아줄건데 왜케 관심가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9 22:2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하고시픈말이지ㅋㅋ sns나 넷상에서 어줍잖은 연애글로 남자가사랑할땐 무슨일이 있어도 연락ㅋㅋㅋㅋ 지랄 남자는 그냥 지폰에여자사람있다시프면 다연락해봄.좋든싫듡여자니까. ㅜㅜ 그러다한번씩 술마시고 밑이허하다싶음 받아줄거같은애한테 사귀자그러는거고 안받아주면 담날기억안난다고 퉁치면끝 받아주면 기억나는일이고그런거지ㅋㅋ남자새기들이 좋아한다사랑한다 등등 사탕발림말들은 정식으로 결혼하지않는이상 믿지마ㅋ 한순간일뿐잇ㅇ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ㅅ 2020.07.13 2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기대 공대 김ㅇㅅ놈이 생각나네..이여자저여자 동시 데이트신청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ㅅ 2020.07.13 22: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없는애들이 외롭고 발정나서 그러더라 나한테차이고 곧바로딴여자한테고백한거 세놈이나봄..그런놈인거 모르고 사귀는 여자가불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주에도 하나 있지!! 꼴에 독실한 신자인척 착한척 하면서 뒤로는 이여자 저여자 찔러보고 다니는 새끼. 대학생도 아니고 대학생이 아닌 것도 아닌 이상한 놈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2:0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놓고 지가 못 갖는 여자 뒷담 조지게 깜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0:29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이건 여자가 더 심하지않음? 남자없음 못사는여자 조카많은데 외로움 못견디는애들 주위애 개많음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9: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ㅜㅜㅜ 딱 내 전남친 나랑 헤어지고 내 친구랑 언락하면서 썸도 아닌데 사랑하는 거 알지? 이런 거 보고 ㄹㅇ 충격 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7.13 19:4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하지도 않는데 악세사리마냥 데리고 다니면 자기위신 서니까 사귀는 남자들 ㅈㄴ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9:3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랑 사귈일 없으니까 신경끄세요 개존못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여자사람 2020.07.13 19: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저기 흘리고 다니는 남자 진짜 너무 매력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9:15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먼 그런게 아니라 저런여자도 ㅈㄴ 많음ㅋㅋㅋㅋ 내 친구가 저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9:10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남녀가 ㅋ똑같음 ㅈㄴ 한심해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19:0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남자들은 이성을 최대한 많이 만나고 싶은 욕구가 있고, 여자들은 거기서 거르는 본능이잇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8: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탈코르셋 해주세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8:2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뜬금포로 고백해서 어이없었는데 담날가보면 다른애랑 사귀고 있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