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 전남친보다 쓰레기 있음?ㅎ

ㅇㅇ (판) 2020.07.13 00:08 조회31,015
톡톡 헤어진 다음날 꼭댓글부탁
헤어질 땐 상황이 너무 안 좋아서 어쩔 수 없이 헤어지는 척

비운의 여주인공이라도 되는 척

아련한 척

비극적인 척

온갖 ㅈ1랄은 다 떨었음

난 진짜 그 새ㄲ1가 나를 엄청 사랑하는데 정말 자기 상황이 너무 안 좋아서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자기때매 힘들어하는 거 보기 싫어서

막 피눈물을 머금고 헤어지자고 하는 줄 알았다?ㅎ

근데 나중에 헤어지고 나서 전남친 친구가 너도 알아야할 거 같아서... 이러면서 전남친이 단톡방에 한 말 보여주더라 ㅎㅎㅎ



와꾸도 못생겼어 가슴도 작아 골반도 없어 섹x도 더럽게 못해 그런 주제에 더치페이는 죽어도 싫대 대체 이런년 뭘 보고 계속 사겨줘야해? 오늘 이 병신새x랑 헤어지러간다 ㅅㄱㅇ



이랬더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살하고 싶다 진짜로.
118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좀제발]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3 09:52
추천
6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친새끼....저거 어떻게 해야되나; 여기 한남 개 많은가보다 더치페이에 풀발기 하는거보면ㅋㅋㅋㅋㅋㅋ그럼 니네들이 밥을 제대로 된 걸 한 번씩 사 그럼 여자들도 사겠지
글쓰니 어린애인거 같은데 더치페이도 부담되나보지 그렇다고 얻어먹기만 하겠니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3 00:31
추천
55
반대
1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꾸도 안되는데 더치는 왜 절대못한대? 개거지년 잘차였네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2020.07.13 00:20
추천
4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처받았겠다....나쁜ㅅㄲ 매장해버리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13 15:24
추천
21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로 조져저서 할말이 없나?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20.07.22 0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요 여기서 내 전남친 자랑해야되는건가? 겉으로는 알렉스인척 에릭남인척 최수종인척 다 해먹었던 새ㄲㅣ인데 사귄지 얼마 안됬을 때 나를 지 밑으로 뭉개고 싶었는지 갑자기 내 폰검사 한다고 폰뺏어가더라? 그래서 나 혼자 보여주긴 싫어서 서로 바꿔서 보자고 했는데 치밀한 새끼 카톡 다 정리해서 왔더라고. 심지어 나는 2년전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라고 카톡온거까지 다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2년전 카톡까지 싹다 뒤져봐도 뭐하나 안나왔는데 걔는 치밀하게 정리해온 주제에 노래방 도우미랑 카톡한거 실수로 안지워서 걸림ㅋ 나한테 잔다고 뻥친날 도우미 불러서 놀고 번호를 따서 카톡을 했더라 ㅅㅂㅅㄲ. 헤어지자 했는데 새벽에 자고있는 내친구한테 전화해서 나 설득시키라고 민폐부려서 억지로 다시사귐. 심지어 내친구랑 나랑 같이 사는것도 아님ㅋ 그 이후 멍청한 것이 또 내 폰검사한다고 깝죽대길래 바꿔서 보자고했는데 이번에도 실수로 몇개 못지웠는지 친구랑 카톡내용이 기가막히더라. 평소에 걸릴게 얼마나 많았으면ㅉㅉ 내가 걔때문에 서운해서 운적이 있었는데 걔랑 걔 친구랑 둘이 카톡한 내용이 "걔는 왜 눈에서 물을 흘린대? ㅂ.ㅗ.ㅈㅣ물이나 흘릴것이지?" 라고 써있었어. 이게 그나마 순한 내용임ㅎㅎ 내가 그거보고 열받아서 단국대에 대자보 붙이러갈라고했음. 그 친구ㅅㅐㄲㅣ가 단국대생이었거든. 후..열받는데 이름까발려도 되나?ㅋㅋㅋㅋ박태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20 1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남친 단톡방은 판도라의 상자래요 나를 어떤 존재로 생각하는지 그대로 드러나는..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4 1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제일 최악일걸? 나 꼬셔서 만나줬다 근데 프사가 여자더라고 누구냐니까 사촌동생이래 근데 사귀고 3달뒤쯤 폰 몰래 보게됬는데 그 사촌동생이라는 여자랑 뽀뽀.키스.누워있는사진. 여행사진 .. n드라이브에 10000장 넘게 있었음. 그여자 버리고 나로 환승한거지 기분잡쳤고 용서해줬다. 근데 6개월뒤? 싸우다가 나 팼다. 목조르고 발로 차서 날라갔다. 음식물쓰레기 쓰러지면서 내 얼굴에 다 쏟아지고. 경찰오고 .. ㅎㅎㅎㅎㅎ 결국에 헤어졌고 그놈의 정이뭔지 8개월동안 못잊다가 9개월되는쯤에 새남친 생겼는데 그때 연락오드라 아픈손가락 이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쌍욕을 날려줬고 지금도 분기별로 연락옴 ㅁㅊㄴ
답글 1 답글쓰기
2020.07.14 01: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없음 연애하지마 못생긴주제에 돈도없는 놈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0:0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더치페이 안 하는 여자 욕하는 댓글 많아서 쓰는건데 여자들도 맘에 드는 남자한테는 돈 씀. 근데 왜 대다수의 남자들이 혜택을 못 받았게? 한국 남자 대부분은 못생겼잖아. 한국여자들의 소비는 모두 잘생긴 남자에게 쏠림->잘생긴 소수만 혜택을 보고, 못생긴 다수는 여자도 돈을 쓴다는 자체를 모름, 맨날 여자들 더치페이 안한다고 ㅈㄹ ㅋㅋ 당장에 아이돌 시장만 봐도 알 수 있다 여돌이 더 잘버냐 남돌이 더 잘버냐?ㅋ 니들한테 돈 안쓰는 그 여자는 이미 잘생긴 남자에게 퍼주고 있단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3:5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덮집회읜가 더치페인가 ㅅㅂ 당연 더 갈급한 쪽이 내는거임 꼬우면 남자새끼야 연애하지 말던가. 굳이굳이 더치페이 안하는 여자 만나서 욕하는 이유는 뭔 심보임? 빼먹을 거 다 먹었다 이거냐? 더치페이 하는 여자를 만나던가 연애는 하고싶고 돈 많이 쓰긴 싫고 ㅋㅋㅋ 그지 남자들 돈 없으면 연애 하지마 ㅋㅋㅋ그리고 여자도 좋아하는 남자한테는 돈 쓰거든. 니네한테 안 쓰는 데는 이유가 있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3:5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몇몇애들 쓰니 왜 욕하는거임ㅋㅋ 더치하고안하고는 자유지 그걸 알고도 만난건데 왜 쓰니한테 욕함ㅋㅋ 지가 내고 싶어서 낸걸;; 아마 쓰니 전남친은 가성비 좋다고 생각했을거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3: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미친 그런새끼들은 꽂휴를 절단기에다가 다 돌려 잘라버려야됨 개빡치네 지는 뭐 잘난줄 알고 씨부리는거임? ㅅ1발새끼 걍 개똥차 걸렀다고 긍정적이게 생각하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3: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 헤어지자 마자 내 친구로 환승함 난 그래도 잘 만나보려고 서로 더 노력해보자 했는데 차임 나중에 보니까 남자애들 단톡방에서 나랑 톡했던 거 다 캡처해서 보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13 23: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가 쓴이를 구했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3:1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더치페이는 머임? ㅋㅋ약간 남자 현타 온 입장 이해가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3:0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악의없이 그냥 정말 궁금한건데 더치페이는 왜 싫다구한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2:5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차 잘 걸렀다고 생각하고 다음 연애하는 건 좋은데 너도 개선해야 할 부분이 많아보이기는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2: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단콤보맞았는데 그동안 어떻게 연애지속하고있었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22:3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적으로 더치페이는 해라.. 니가먹은건 니가 좀내.. 결혼해서 부부인거 아니면 어쨋든 남인건디 더치페이 죽어도 싫다고 했으면 차일만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1:2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 사귈때 전여친한테 연락하다 걸려서 무릎꿇고 울고 불고 다신 연락 안한다 하고. 시간 지나 헤어졌는데 진짜 몇년 지났나? 딴 여자 사귈때 나한테 연락함 ㅋㅋㅋㅋㅋㅋ 전여친병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에서 만나서 사겼는데 한국에 여친 있는 거 알았을때. 얘만한 쓰레기가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2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하나죽이겠네.. 솔직히 내가 본인이면 큰 충격에 빠질거같긴함 앞에서 꿀떨어지는데 뒤에서 그럴거란 상상이나 했겠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