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sf9 릴댄 댓글 눈물...

ㅇㅇ (판) 2020.07.13 10:50 조회27,08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그렇다고한다

178
4
태그
신규채널
[빅히트재기] [드림글로우] [정구가ㅠㅠ]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4 00:06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려고 한거든 뭐든 말 나올만했음.. 몇달전에 활동했던 ㄹㅇ 데뷔 10년차인 에핑도 나태해졌다는 말 전혀 안나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3 23:55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가 인라로 사과했다던데...... 안타깝...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4 04:16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초에 저렇게 하면 10년차가 될 수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9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전이 더심한데 이제야 이슈되네..ㅎㅎ 얘네팬들도 조카 힘들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임? 외국인댓글만 ㅈㄴ많던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7:17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f9 로운 빼고 누구 있는지도 모르는데 노래도 못 들어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5: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어떤 영상 댓글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4:16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초에 저렇게 하면 10년차가 될 수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4 01: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나 심하겠어 하고 보고 왔는데 ㄹㅇ 깜짝 놀랄 수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0:06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려고 한거든 뭐든 말 나올만했음.. 몇달전에 활동했던 ㄹㅇ 데뷔 10년차인 에핑도 나태해졌다는 말 전혀 안나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3:55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가 인라로 사과했다던데...... 안타깝...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3:41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원이 저러면 팬들이 웃을줄알고 그러나봐. 그전에 릴레이에서도 계속 그랬자나. 다원이 슝슝지나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22: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ㅇ 맞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