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삐들아 이거봐봐 +

ㅇㅇ 2020.07.13 21:40 조회785
팬톡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때랑 이번 일본 앨범 그 포즈? 사진 누워있는게 똑같아...

아니쥬

이번 일본 앨범 포스터


+ 배 위에 올라간 손 방향이 달라서 봤더니 호석이는 똑같네
지금 모든거 하나하나에 의미부여한다 클났네ㅋㅋㅋㅋㅋㅋㅋ

19
0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0.07.13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짹 돌아다니는거 보니 다들 예쁘더라 텅장이라 살 생각을 못했는데 화연이라니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13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운 순서까지 똑같.....설렌다 설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13 21: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연 처돌이 다시 앓아 눕는중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7.13 21: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란 늦덕 드디어 화연병에 걸려볼 수 있겠다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꿀잼 코믹&판타지
톡커들의 선택
  1. 1 데이트 할 사람 옷만 보고 고르.. (277)
  2. 2 불륜카페 핵폐기물급 근황ㄷㄷ... (241)
  3. 3 이런건 왜 감사해하는거임?;; (157)
  4. 4 세쌍둥이 데리고 어린이요금내.. (139)
  5. 5 투바투 태현은 왜 항상 멤버들.. (125)
  6. 6 (+추가) 교회다니는 남친이 저.. (478)
  7. 7 결혼적령기인데 다들 결혼 어떻.. (175)
  8. 8 여경조롱밈 오또케오또케의 진.. (78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