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만 이런화장 ㅈㄴ좋아하냐

ㅇㅇ (판) 2020.07.13 23:54 조회62,854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직경큰검정렌즈에 입술 개빨간거 옛날 얼짱화장같다는데 난 이게 너무 이뻐서 이런화장만함......

27
191
태그
신규채널
[여자끼리만] [영어고수] [제발고민] [민규예배실] [해석남여]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4 08:02
추천
10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렌즈 직경 크면 뭔가 징그러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4 12:23
추천
8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저런 화장 잘어울리는애들이 있음ㅋㅋㅋㅋㅋㅋ신기함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4 10:35
추천
3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경 크면 걍 기괴하고 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7 0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민정이 걍 이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3: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내 주관적인 생각인데 직경 큰 렌즈 낀 사람 보면 개눈깔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판이 이쁘면 뭐든 이쁨.. 부럽다 이 말이야ㅏ..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3: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라운립 바르고 톤다운 화장은 멋진 화장이고 개성 존중하라고 그러면서 여기엔 또 안 그러네 취향 아니다 이 말 할 순 있는데 선 넘진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런 화장 개 잘어울리는 스타일임 그래서 그런가 완전 내 취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화장이 어울리기 47292020배는 더힘듬 대부분 90푸로이상은 화장 연한게 더 나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 ㄴㄱ?박민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2: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런 차분한 화장 ㅠㅠ 너무 좋아함 고급스러워보이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사람들 보다 눈에 흰자 부분이 더 많이 보여서 그런듯 그럼 직경 좀 있는 렌즈가 예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2:3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민정이니까 예쁜거지 박민정도 연한 화장이 훨씬 예쁨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도ㅋㅋ 렌즈 직경큰건 그냥저냥인데 난 입술 시뻘건게 잘 어울림... 입술 얇아서 그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화장 어울리는 애들 공통점이 렌즈 빼면 사백안임 신기할 정도로 다 그렇더라 자기 사백안인거 컴플렉스라 직경 큰거만 찾는건가 싶을 정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1:5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이렇게 눈부분이 앙칼지게 살아있고 입술엔 힘 안준 메컵이 취향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괜찮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은 걍 어울리는게 최고임 좀 촌스러워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화장이나 렌즈도 박민정이나 예쁜 애들이 해야 그나마 봐줄만 한거지 나같은 애들이 하면 진짜 흑역사 생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2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작구 눈 크고 들어갈거 오밀조밀하게 들어간 얼굴에 어울리는 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