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전남친이랑 재결합한썰

ㅇㅇ (판) 2020.07.14 00:06 조회167,968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안녕 얘들아 이렇게 또 쓰게되네..ㅋㅋㅋ 진짜 가벼운 마음으로 썼던건데 너무 좋아해줘서 아직두 얼떨떨하다 ㅜㅜ 답댓에 본인일처럼 좋아해주는 친구도 있고 여러 댓글 읽으면서 마음이 참 따듯해졌어 익명이지만 다들 너무 고마워! 댓글 달아준거 아깝지 않게 오래갈게 :D
+) 어디서부터 봐야하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여기서부터 보는거 맞아! 원래 그 어떤 전남친 썰? 푸는거에 내가 댓글을 달았고 거기 답댓에다가 재결합썰만 풀었었는데 판 친구들이 사귀기전에 썰 궁금하다해서 푼 거야! 1보고 2로 넘어가면 될 것 같아~
https://m.pann.nate.com/my


페북 퍼가지마세요)
음 애초에 어떻게 알게 된 사이였는지 궁금해 하는 친구들이 좀 있었는데 애초에 우리는 고등학교 때 부터 친구였어! 고1 입학식 때 얠 처음보게 됐는데 멀리서부터 눈에 띄더라 얼굴도 잘생겼고 키도 큰 편이었어서 내 친구들도 엄청 잘생겼다고 했어 ㅋㅋㅋㅋ 생김새는.. 뭐랄까 여우+강아지 느낌? 근데 난 좀 세게 생긴거 안좋아해서 아 잘생겼긴하네~ 뭐 이정도? 그냥 관심이 없었어 ㅋㅋㅋ 선배들도 많이 보러오고 그러더라 난 얘랑 1학년 땐 옆반이었고 2학년때 둘다 이과를 와서 같은반이 됐거든! 일학년땐 당연히 접점이 없어서 복도나 급식실 이런데서 마주친 게 다고, 2학년 때 같은반이 돼서 얘를 좀 알기 시작했어 내가 아마 2학년 중반? 쯤부터 얘를 엄청나게 좋아하기 시작했을거야


진짜 관심 없다가 좋아하게 된게 얘랑 짝꿍되면서부턴데 처음엔 어색하고 말할것도 없어서 그냥저냥 지내다가 내가 나 십분만 잘테니까 깨워주라, 프린트 있어? 뭐 이런식으로 말을 걸게 됐고 걔도 오늘 급식 뭐냐, 지우개 있냐 뭐 이런 사소한 대화로 친해지게 됐어 ㅋㅋㅋㅋㅋ 내가 자면 자꾸 쿡쿡 찔러보고 괜히 장난치고 이러더라 얘가 진짜 은근 개구장이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엄청 친해지고 우리 둘다 이때 기숙사생이었어서 기숙사에서도 많이 마주치고 이랬어 우리학교 기숙사는 점호를 현관에서 남녀 같이 했는데 남녀가 마주보는 식으로! 난 키가 작아서 맨 앞줄에 섰고 걘 키가 큰편이라서 마지막 아니면 마지막에서 두번째? 에 항상 섰던 것 같아 아침에 모닝송으로 깨워주면 일어나서 비몽사몽 현관에 남녀가 마주보고 선단 말야 ㅋㅋㅋ

당연히 그때 다 생얼이고 머리도 아주 난리가 남 사감쌤은 뭐 간단한 얘기하시고 내가 막 고개 수그리고 있다가 고개 들었는데 걔랑 눈이 딱 마주친거야 눈마주치자마자 눈 피했어 왜냐면? 내 꼴이 아주 말이 아니였거든 ㅋㅋ.. 난 홍조랑 주근깨가 좀 있는편이라 화장하고 안하고 차이가 좀 컸어 ㅜㅜㅜ 그래서 막 얼굴 가리고 빨리 급식실로 뛰어가고 밥먹고 나오니까 걔도 친구들이랑 따라서 나오드라 걔 친구들 버리고 나한테 와서는 막 내 생얼 제대로 처음본다하고 그러더라 난 괜히 부끄러워서 보지말라 하고 걘 아 왜 괜찮은데 ㅋㅋㅋ 이러고 막 그랬어..추억이 새록새록하네 언제부터 좋아한건진 잘 모르겠는데 내가 얘한테 서서히 스며든거 같아..ㅋㅋ


짝꿍되면서 얘기도 많이해서 얘가 어떤앤지 잘 알게 됐거든 진짜 매력 있다고 느꼈던게 웃는게 너무 예뻤고 사고회로가 진짜 최고야.. 생각하는게 너무 바르고 장난도 딱 선지켜서 하고 생각도 깊고 그리고 일단 센스랑 매너? 그런게 좀 대박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찬양하는거 같은데 진짜 괜찮은애라고 느꼈고 웃을때마다 심장이 쿵 했다 뭔가 웃는게 예쁘다는게 와 이런 느낌이구나.. 이래서 다들 웃는게 예쁜사람을 좋아하는구나 라고 느꼈던 순간이었어 얘가 공부도 상위권이었어서 모르는거 항상 물어보고!!

삼학년때는 같은반이 안됐고 내가 기숙사를 나오게 됐고 걘 그대로 쓰고 있었어! 그래서 학교에서의 접점 밖에 없었는데 짝꿍은 안됐어도 여전히 친하게 잘지냈고 난 갈수록 얘가 더 좋아졌어 내가 3학년 들어와서 친하게 지낸 남사친이 한명 더 생겼는데 그냥 얘는 진심 찐친구 ㅋㅋ 서로 남자여자라고 생각을 안함;; 너처럼 안설레는 여자는 처음이라고 막 ㅋㅋㅋㅋㅋ 남친 친구들이 어? 야 ㅇㅇ이 질투한다너 남자애랑 그러는거 다 봤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난 그냥 웃고 넘겼는데 걔가 이제 나랑 남사친 같이 있으면서 장난치는걸 보게 된거야 그래가지고 걔가 “와 올해 같은반 안됐다고 나 버리는거야?” 이러면서 질투하고 그랬었어 남자로서는 아니고 친구로서!


이때 생각하니까 아직도 설레네 같은반 안됐어도 친하게 잘지냈는데 그 내가 얠 좋아한다는 소문? 그런게 퍼진거야 아직도 왜 퍼진지는 모르겠거든? 아무튼 그런 소문이퍼져서 얘랑 분위기가 오묘해지고 어색하고 이랬어 얘는 궁금할거 아냐 내가 자기를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 얘가 나랑 있을때마다 뭔가 말하려고 하는것 같은데 딱봐도 알거 같은거야 이건 솔직히 눈치 없어도 딱 알겠잖아.. 내가 말돌리고 자꾸 어색하게 행동하니까 얘도 눈치를 챘나봐 내가 그동안 너무 친구처럼 해서 내가 지를 좋아하는건 꿈에도 몰랐나봐 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도 모르게 어색해졌는데 친구들이랑 어울려서 놀기도 했고 내가 어색한게 싫어서 말도 걸고 이래서 다시 친구처럼 잘지냈고 그렇게 졸업식이 되버렸어

얘랑 사진을 찍고 싶은데 걔 주위에 사람이 너무 많은거야 걔가 두팔로 꽃다발을 들고 있었는데 꽃다발이 너무 많아서 한두개씩 자꾸 떨어져서 후배들이 주워주고 꽃다발 주려는 사람들은 빠꾸 당하고 난리였음 ㅋㅋㅋㅋㅋ근데 걔가 내쪽으로 오길래 내가 야 너 꽃다발 장사해도 되겠다 이러면서 장난치다가 사진도 찍고 걔가 야 대학가서도 잘 연락해야돼 이러길래 내가 걍 웃었어 어휴^^ 아주 그냥.. 아직도 지 좋아하는줄도 모르고 연락 잘해라 이러고 있네;; 대학 가서도 얘한테 연락이 자주 왔는데 난 간간이 답장하구 이랬다

서로 대학 생활 땜에 바빠서 ㅋㅋㅋㅋ종강해야 집 내려가고 이랬으니까ㅜㅜ 동네에서 만나고 잘지내다가 얘가 군대를 간다는거야 난 1학년 끝나고 갈줄 알았는데 기말끝나고 당일날 바로 간다구 하길래너무 갑작스러워서 기분이 이상하고 뭔가 눈물날것 같았어.. 나한테 제일 늦게 말했더라고. 지금 와서 물어보니까 왠지 내 앞에서 입이 안떨어졌다구 그러더라 ㅋㅋㅋ
얘 앞에선 절대 안울고 잘보냈는데 집가서 좀 많이 울었어 나는 왜 얘를 짝사랑 해가지고~~!!어우 그때 생각만 하면 진짜 힘들었었다. 휴가 나올때마다 만나고 들어가면 편지쓰구 난 얘가 더더욱 좋아져서 힘들었어.


얘가 군대가고 한 1년쯤 됐을 때 언제까지 마냥 얘를 좋아할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얘 보면 너무 좋고 포기가 안돼서 계속 좋아하고 ㅋㅋㅋ.. 대학교에 가봐도 자랑은 진짜 아니고!! 나 좋다는 사람이 한 4명정도 있었는데 4명 다 내가 거절했거든 진짜 얘가 아니면 별로 관심도 없고 감흥이 없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남친도 나중엔 아직 좋아하고 있는걸 또 눈치를 챈것 같았어 내가 너무 좋아하니까 얘도 나한테 호감생겨서 만났고 군인이라 주저할만도 했는데 이때 전역이 3-4달 남았던 터라 난 괜찮다 하고 만났어! 우리가 정식으로 만났을때가 9월이었고 얘 전역이 2월초쯤인데 우리가 1월달 중순쯤에 헤어졌거든 근데 ㅋㅋㅋ내가 생각했던것보다 군대 휴가 되게 자주 많이 나오더라 걱정했는데 은근 많이 만났고 편지도 쓰고 전화도 해서.. 보고싶긴 했지만 외롭진 않았어! 얘가 중간에 약속도 많이깨서 많이 울고 나 만나기로 해놓고 친구들도 많이 만나러 간거치고는 은근(?)추억도 많이 쌓았어ㅋㅋㅋㅋ 그러다가 뭐.. 너네들이 봤던것처럼 얘가 나 별로 안좋아해서 헤어졌고! 군대 얘기부터 시작하면 너무 길어질것 같아서 답댓에서는 안썼었는데 너네가 자세하게 듣고 싶다고 해서 써봤어! 여기까지가 새로 쓴거구 그전~~에 답댓에 쓴거 2 게시물에 올릴게 순서대로 보면 될 것 같아

페북 퍼가지마세요)





164
15
태그
신규채널
[톡선올려줘] [무엥] [반대] [ㅇㅈ해줘] [쓰레기친구] [통수는그만] [먹고싶은거]
1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7.14 00:17
추천
5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52928419 답댓 못본 애들은 여기서봐 사진은 20분에..음 어디서 풀어야하지?ㅠㅠ
답글 43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4 00:21
추천
4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대댓 모아옴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4 00:11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쁜데 이렇게 글써준 언니도 착하고 조용히 언니 기다린 판녀들도 착하다ㅠㅠㅠ 너무 따뜻해 얘들앙,,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30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3 1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시험끝나고종주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1 0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 진짜 사랑해요 아 이걸 왜 지금 봤지... 진짜진짜진짜 사랑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9 0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또 올려주실순 없겟죠?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2: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진..봤었는데 진짜 여성분 분위기가? 태연님 닮았다는 소리 들으셨다고 했는데 얼굴은 가려도 그 너무 여리여리하셔서 ㅋㅋㅋ 뭔 느낌인지 알것 같았어요.. 남자분도 분위기가 너무 훈훈하길래 사진보고 깜딱 놀랐습니다;; 오래가세요! 자주 와주세요 글재밌게 읽어서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4: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0: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다진짜2020레전드썰언니감사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갈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ㅋ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험 끝나고 정주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9: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시험끝나고 정주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8: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뭔사진? 사진 올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이 언니.. 저도 사진 궁금해요....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5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이언니알러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0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