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상상하며 들어봐 ㅋㅋㅋ

ㅇㅇ 2020.07.14 10:03 조회123
팬톡 EXO
앨범곡개좋다진짜
러닝뛰면서 듣는데
마치 내가 존ㄴㅏ 한강뷰 보면서
나오는 여자인듯 ㅋㅋㅋㅋㅋ
로데오 들으면
내가 마치 연습생이라
트레이닝중인듯한 미친상상을 하면서 ㅋㅋㅋ
트레이닝복입고 춤추러온듯 운동해 ㅋㅋ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4 1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ㅁㅇㅈ 아쥐톡으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시댁 돈 빌려달라는 요구. 진지.. (127)
  2. 2 이거 ㄹㅇ인듯 (136)
  3. 3 고3 위한 울음버튼 아이돌 수록곡 (293)
  4. 4 저 파혼하려고하는데요 (233)
  5. 5 ⭐ 2편) 너네 진짜로 좀비사태 .. (226)
  6. 6 목표없이 사는 삶 ㅈㄴ 잼없겟음 (112)
  7. 7 와이프 전남친이라는 사람 고소.. (153)
  8. 8 시모 물리쳐준 은혜갚은 고양이 (18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