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얘들아 하성운 립틴트 모델됐엉

ㅇㅇ (판) 2020.07.14 10:07 조회15,76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들었니 얘들아

하성운 베네피트 모델로 재발탁됐음!!!!!!!!!!!

처음 아니고 두번째얌!!




 


성운이 작년 2019년에 베네피트 신제품 틴트 화보 찍고 

뷰티 업계 남자 립 틴트 모델로 발탁되서 약간 좀 화제 됐었거든

베네피트 최초 남자 모델이 하성운이었음ㅇㅇㅇ




 


근데 이번에 모델 다시 되가지구ㅠㅠ

립틴트 화보 찍었는데 그게 너무 좋은것,,ㅠㅠㅠ




 


이 틴트 성운이가 데뷔때부터 발라줬던거래ㅋㅋㅋㅋㅋㅋㅋ

본인 피셜 

"가볍고 잘 묻어나오지 않으며 자연스러운 컬러감에 꾸준히 쓰고 있는 아이템" 이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

홍보 잘한다 구름이!!






 




이게 2019년도 모델 컷이고






 




이게 이번 2020년도 모델컷

얼굴은 걍 그대로 머리색만 바뀐 듯ㅋㅋㅋ







 

 

 




성운이 모델되고 나서 예상했던 것보다 2배 이상 팔렸다고 하던데 모델 잘 쓴거 같오ㅎㅎ

피부도 하얗고 입술도 도톰해가지구 뷰티 모델로 은근 잘 맞더라

울구르미 뷰티 화보 많이많이 찍어줬으면 좋겠어ㅎㅎㅎㅎㅎ

170
33
태그
신규채널
[하앙개꿀팁] [야오치아님] [원스임] [알람]
4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4 10:38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네피트 틴트모델로 찰떡잉 입술진짜예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4 11:04
추천
4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네피트 최초 남자모델 ╋ 2년연속 모델 입술미남 하성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ㅈㄴㄱㄷ 2020.07.14 10:13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술이 예뻐서 잘 어울림 ㅈㄴ 부럽당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6 00: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 하얗고 좋아서 딱 어울리네 지나가던 사람도 하나 사고싶을 정도로 잘 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틴트 4개 모델만 하고 포지틴트는 안해?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9: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예쁨.. 지르러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8: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파란머리에 레드립 진짜 환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8: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치도록 잘어울린다 미모가 부러워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6: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다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6:21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정 모델 아니고 화보 그 시즌 만 찍는거잖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2: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엑소 수호느낌 난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1:3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글에서 여배우님도 성운이보고 입술예쁘다고 했잖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0: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번째 사진 무슨 색이야?사고 싶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0: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 입술이 여자 입술보다 이쁘네 입술이 건강해서 그런가 색이 더 잘나오는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0: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운이 입술이야 뭐 알아주지 딱 맞는 모델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15 10: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술이 이정도는 되어야징 정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0:4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술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08: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쿨톤이냐 웜톤이냐? 확실한건 뮤트쪽은 아닌거 알겠고 브라이트 비비드쪽인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08: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04:34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작년에 저장했던 짤! 입술이 너무 예쁘고 탱탱?하고 신기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03:06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잘생겼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