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과문

ㅇㅇ 2020.07.14 15:30 조회489
팬톡 인피니트


살다살다 소속사 대표가 사과하는 걸 보다니..
2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4 16: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내가 ㅋㅋㅋㅋㅋㅋ 팬질 5년만에 대표땜에 ... 에휴...... 말을 말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6: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에게도 무례했는데 사과 왜 안하누.. 지가 실수하고 아티스트 인스타 라방 금지시킨것도 ㅈㄴ 어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6: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결혼하고 철 좀 드셨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5: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장님이 쪽팔려요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5: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그래 앞으로 조심하세요 대표님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5: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뒤치다꺼리 한 세월이 10년... 웃프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먹금 할 때 쓰기 좋은 짤 공유 (256)
  2. 2 460만 유튜버 문복희 주작 찾아.. (176)
  3. 3 유튜브 뒷광고 유튜버 리스트 (171)
  4. 4 탈모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도움.. (173)
  5. 5 ++)유튜버 하늘 브랜드 새로 냈.. (261)
  6. 6 결혼 10년 차에도 시어머니께 .. (258)
  7. 7 재일교포랑 썸타는 삶 ㅈㄴ 재.. (106)
  8. 8 가난하게 키워놓고 자식한테 돈.. (22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