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 지금 맘카페에서 터진 인스타 유명 셀럽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런 (판) 2020.07.14 22:03 조회619,132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추가)

우선 어젯밤 제보하는 곳들에 이사건을 제보 했구요 몇몇 기자들한테 연락도 왔습니다. 제가 어제 보건소에다 연락도 했는데 보건소쪽에서 오늘 전화가 왔네요. 강xx 퇴소 하자마자 보건소에도 연락이 폭주해 연락받고 조리원으로 부랴부랴 달려갔다네요. 이런 개인적인 행동을 하면 퇴소처리 라는데 본인이 찔렸는지, 이사태가 될줄 알았는지 알아서 퇴소 했다는..;; 보건소 쪽에서는 조리원 소독 쫙 다 한다네요. 사실 이게 그냥 넘어갈 일이 아니었거든요. 사과문 잘 보았네요
어거지 사과문. 어제까지만 해도 조리원의 ‘조’ 자만 언급하면 댓글 모조리 삭제하고 차단하고 오히려 본인 육아 피드나 아무렇지 않게 올리고 앉아있더니만, 오늘 갑자기 그것도 비공개로 사과문이라;; 어이가 없네요 근데 아직까지도 ‘조리원’ 언급하면 댓글을 모조리 지운다면서요? 아직 정신 덜 차렸네요. 정말 본인이 잘못한걸 알고 사과문 올린건지도 의문이네요~
우선 사과를 할꺼면 사람들 다 보게끔 공개적으로 하는게 맞지 않나요? 비공개로 한 사과 팔로워 한 사람만 볼수있지 다른 사람은 못보잖아요? 팔로워 한 사람들은 지금 이 내용도 이제서야 알았을 꺼에요 어제부터 댓글 삭제+차단 바로바로 했기 때문에요.
그나마 이 어거지 사과문도 낼 오후 2시에 옷팔아야해서
일단은 올린건가..? ㅎㅎ 암튼 이번 계기로 좀 경각심을 가지고 사셨으면하네요.. ! 추후 다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1차 올린글)


인스타에서 유명한 셀럽 (마산에서 올라온 미용사 강xx)의 행동인데요
산후조리원에서 외출을 한다하고 강남 신세계 백화점가서 가방을 사고 음식점에서 밥먹고 자랑 하는 피드를 올렸네요
사람들이 빗발치자 그제서야 그 글을 내린 상태구요 사람들이 그 조리원 홈페이지에 불만을 토로하자 조리원 쪽에서도 홈페이지에 공지를 띄었어요 (해명아닌 해명글)
그 홈페이지 질문하기 게시판은 이미 난리 났고요 맘카페에서도 지금 이런일이 있는거에 대해 다들 뿔이 났습니다
지금 이시국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전세계적으로 심각한 상황인데 산모 한명이 조리원에다가 거짓말하며 외출하고 조리원 지루하다고 인스타에 떡하니 공개하고 자기 기분 우울했다고 기분풀러 바람쐬러 나왔다며 백화점 돌아다니고 가방사고 밥 사먹고 이게 말이 됩니까? 조리원에 다른 산모들도 똑같이 감정 기복 있고 다 똑같이 힘들지만 본인과 아이의 건강하고 안전한 케어를 받기위해 비싼 돈 지불하고 조리원 들어가는건데 이 개념없는 단 한명의 산모의 이기적인 행동때문에 피해를 볼수도 있는 다른 산모들과 신생아들의 안전은 누가 보상할까요?
저는 이태원 클럽 사건보다 더 심각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일 안전에 유의해야할 산모와 신생아를 다루는 곳에서 이런일은 생긴다는게 이해가 되질 않네요
무엇보다 지금 면역력 제일 약할때인 거기에 있는 신생아들은 무슨 잘못 입니까
저도 몇번이나 그분의 인스타에 댓글로 무슨일이냐 답변좀 달라 물었으나 되돌아 오는건 글 삭제와 차단 입니다
방금 카페에서 알게된 소식은 이상황에서도 피드를 또 올렸다네요 아무렇지도 않게 떳떳하게 육아에 관한 피드요;
참 개념없고 머리가 빈건지 어떻게 저렇게 뻔뻔한 행동을 할수 있는지요 어찌됬든 본인 때문에 일이 이렇게 커졌는데 사과는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어찌보면 조리원쪽도 피해자 일수도 있잖아요( 조리원에다는 물건 가지러 간다하고 외출을 했다네요) 지금 이시국에 모든 조리원에서도 외출 못하게끔 관계자가 설명을 하고 산모들이 입소 하는걸로 알고 있고요 면회 또한 힘들다고 알고 있는데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되고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행동인지요 다른 산모들도 똑같이 힘들고 똑같이 우울할텐데 그 우울한거 풀으러 쇼핑하러 간다는게 말이 되는지;; 생각할수록 화가 너무 나네요
보통 산모들은 조리원에서 외출 하기는커녕 면회도 안되어서 제일 우울했다고들 하는데요 오늘같은 그 당사자 산모의 행동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
하물며 공동으로 생활하는 곳에서 그런 개인적인 행동하는건 정말 민폐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거기 조리원에 계신 산모분들도 이사실을 알고 있는지, 조리원 쪽에서 이 사건에 대해 전달을 해주었는지
걱정 되면서 의문도 드네요
이 사건은 정말 뉴스에도 나와야 할 사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끝까지 뻔뻔하게 행동하는 강xx에 대한 공식적인 사과를 듣고 싶네요 물론 끝까지 안하겠지만요;









1860
4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ㅉㅉ]
4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7.14 22:51
추천
53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사람 탈세로 유명한사람아니에요..?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아이고 2020.07.14 22:10
추천
50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봤어요 ㅡㅡ 유모차끌고 피드에 올린거보면 그 신생아도 데리고 나간거네요.. 다른 산모들은 면회도 안되고 그러는 와중에 그 분은 뭐라고 외출에 백화점 쇼핑까지 가능한건지 도통 이해가 안되네요 코로나라도 걸리면 어쩌려고..무개념이네요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너무하네요 2020.07.14 22:59
추천
40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여동생이 곧 출산이라 여길 추천했는데 (저는 같은 조리원 다른 지점에서 나름 만족했거든요) 너무 불안하네요;; 결국 다른 곳 알아보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외출이라니요. 산후조리원은 특히 엄격하게 통제되어야 하는 곳 아닌가요?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ㅡㅡ 2020.07.30 23: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딸은 잘 있나? 아 진짜 딸 걱정은 내만 되나 ㅅㅂ 어짜노 아기 잘 있나 진짜 잘 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가는게 가능한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25 22: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뇌아이가??? 미친거지ㅋㅋㅋ 조리원에 있으면서 처돌아다닌다고??? 우와 진짜 어쩌면 저럴 수 있냐...
답글 0 답글쓰기
궁금 2020.07.25 15: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옆에 항상 있던 ㅈㅅ 님이랑은 왜 요즘 사이 안좋아 진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5 15: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이사람 몇년전에 판에서 봤어요. 그때 그 글쓴이가 비싼돈 주고 머리 이상하게(녹았는지 머리카락 손상옴... 기억이 가물) 됐는데 오히려 동생이랑 같이 협박 했던 그사람들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4 16: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하신분이네
답글 0 답글쓰기
대전댁 2020.07.24 1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산모는 퇴원 조치했어야 재대로된 조리원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3 19:3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셀럽... 이런 말 저만 불편해요? 그냥 방구석에서 sns 하는 사람인데 유명 셀럽이라면서 막 치켜 올려 세워주는게 이해가 안됨;; 인스타 안하면 그냥 일반인인데.. 저런거 이용해서 막 물건 팔아 먹고 논란거리 만들어내고; 저런 사람들꺼 소비를 하지 맙시다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7.23 01: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에 셀프 앞머리자르는 영상이 떠서 보다가 이여인 팔로우 했는데 소식 보다 뭐지? 싶어 언팔했는데.....이리 욕 많이 먹는 여인인줄은 몰랐네...남친 헤어지고 얼마안가 운명이네 뭐네 결혼한다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3 00:3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산 ㄱㅈㅎ 유명 하지 ~ 그렇게 탈세하고 집사고차사고^^ 네이트서 욕먹더니 잠수 타고 나서 김노인이랑 헤어지고 다시 스믈스믈 하더니 ㅋㅋㅋㅋ 또 무개념짓 하고 있냐...에휴 애가 너무 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jigum2 2020.07.22 23: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 3월 초에 출산했는데 외출은 커녕 남편도 못들어오게 해서 우울증 걸릴뻔 했는데 그래도 산모들과 아가들 안전을 위해서 어쩔수 없이 꾹꾹 참았고 오히려 그런 점이 조리원에 더욱 신뢰가 갔는데 진짜 생각없는 사람이 있구나! 나로 인해 아기들이랑 다른 산모들에게 피해를 주면 어쩌려고 저런 무개념한 행동을 하다니ㅡㅡ
답글 0 답글쓰기
qaa 2020.07.21 15:0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여자는 욕먹어도쌈 평소에행동도 완전똥찬사람이기적이고 지편들어주는사람이최고고 주위사람 부려먹고 자기네 미용실안오면 지인들도차단하는거같던데 돈에미 ㅊ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21 13:1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여잔 아니더라도 산후조리원 산모 감염사례터졌어요. 그거보고 움찔은 했을거예요. 안일하게,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안된다는걸 좀 알고 살면 좋겠어요. 사람들 인기로 돈벌어 잘먹고 잘살면 누구보다 더 인간에 대한 예의는 갖춰야하지 않겠어요? 저런 사람은 무관심으로 망하게 해주는게 가장 잘듣는 약이자 벌일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0 18:4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산은 도대체 어디임?
답글 0 답글쓰기
2020.07.20 11: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http://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820211
산후조리원 외출 후 쇼핑 논란
답글 0 답글쓰기
그시절 2020.07.20 08:4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터지기직전애낳았지만 그때도 조리원에 누가 와서 애기보고 만지고싶어하는것도 극혐이었는데 백화점??애한테 안미안하나...인스타보면 세상 보고싶어 죽는 딸바보행세하더니 애보다 자기가 먼저인가보네요 기저귀가방없으면큰일나나 어차피 애기 어려서 집콕해야할텐데 ㅉㅉ 근데 몇년전 화력생각나네요 짜글이 알밤막걸리 기타등등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oㅋ 2020.07.17 18:3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동안 조용하다 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마산사람 2020.07.17 17:24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산에서 이 여자 엄청 유명해요. 마산 미용실 가는 곳 마다 이 여자 욕하던데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6:02
추천
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여자가 파는 팩 성분똑같은거 이름만다른거 인터넷에 100원에파네요
답글 5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