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ASMR 중 배에서 꼬르륵 소리난 신세경

ㅇㅇ (판) 2020.07.15 10:02 조회15,25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신세경의 소속사 유튜브 채널에

'세경씨 ASMR로 잘하는 사람이었네'라는 제목으로

신세경이 ASMR하는 영상이 올라옴 




영상에서 신세경은 자신이 좋아하는 차와 마카롱을 주제로 촬영을 시작함

차를 타서 마시는 모습인데..존예 ㅠㅠ


전에는 잘 몰랐는데 세경씨 ASMR하니까

신세경 목소리가 ASMR이랑 잘 어울리고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 


 

그리고 마카롱을 먹는데 

신세경은 소금 바닐라맛을 좋아한대 ㅎㅎ

마카롱을 반으로 쪼개서 먹는데..


 

갑자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 세경씨 귀엽기도 한 사람이었네


 

당황해하면서

"제 배에요? 제 배에서 났나봐요" 라는 말과 함께

입을 가리면서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  


이어 신세경은 "꼬르륵 소리가 밖으로 크게 나는 스타일이다.

드라마 감정신을 촬영하는 고요한 분위기에서

꼬르륵 소리가 크게 나 민망했다"라고 에피소드를 말해줌ㅋㅋㅋㅋㅋ


 


이 언니 완전 미모가 지상계라서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나고 ㅋㅋㅋㅋㅋ인간미도 넘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36
2
태그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7 0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민성 대장증후군인가ㅋㅋㅋㅋㅋ나도 그럼ㅠ
답글 1 답글쓰기
흐음 2020.07.16 15: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릴때 책에서 봤는데 배에서 꼬르륵 날때 배에다 혼내듯이 고블링 조용히 해!! 하고 야단치면 꼬르륵 소리가 안난다고 함.. ㅋㅋㅋ 어린맘에 배고플때 늘 그렇게 했음.. 근데 신기하게 진짜 소리 안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4: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3: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모가 지상계는 무슨 말이야 인간이 지구상에 있는게 당연한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엽닼ㅋㅋㅋ 제 배에서 났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오오 2020.07.16 11: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세경은 세경씨가 너무 잘어울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투브 ppl 안하는 사람중 한명이래서 다시 봄
연예인들 다 방송에서 보여지는거, 이미지 관리하는거라고 안믿었는데
이사람은 그래도 한 반정도는 진심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5 1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평소 이슬만 먹고사니깐
배에 꼬르륵 소리가 나는거지
배고픔이 익숙하니깐
꼬르륵 소리 날줄도 몰랐던거고
답글 0 답글쓰기
종이 2020.07.15 14: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