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긴급 안전 문자에 엔시티 대입하기

ㅇㅇ 2020.07.15 13:00 조회1,831
팬톡 NCT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상황 진정시까지 다수가 참석하는 예배, 집회, 모임 등을 자제하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업장에서 아픈 직원 쉬게하기, 밀폐,밀집,밀접 근무환경 개선, 주기적 환기와 소독이 회사와 직원의 안전을 지키는 기본입니다~ 다들 아시죠?



사업장에서 아픈 직원 쉬게하기, 밀폐,밀집,밀접 근무환경 개선, 주기적 환기와 소독이 회사와 직원의 안전을 지키는 기본입니다.
2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5 14:28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긴급 문자? 그럼 난 짧은급 문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5 14:42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우,, 외출? 외출이 뭐야? 아~ 밖에 나가는거? 대박 그거 나가면 위험하지 않아요? 지금 약간 so dangerous 합니다 진짜 솔지키 지챠 약간 나 밖에 나가는거 상상도 못했어 ㅋㅋㅋ지챠 완전 놀랬..놀랬다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5 22:46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외출이요? 밖에... 밖에 나가시려구요? 앟ㅎ... 근데 지금은 나가면 안 되지 않아요...? 그 거리두기 해야 되는...ㅎㅎ 사람들 모이는 데 가면 안 되고 그러지 않나? 아... 아닌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5 22:46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외출이요? 밖에... 밖에 나가시려구요? 앟ㅎ... 근데 지금은 나가면 안 되지 않아요...? 그 거리두기 해야 되는...ㅎㅎ 사람들 모이는 데 가면 안 되고 그러지 않나? 아... 아닌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4:42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우,, 외출? 외출이 뭐야? 아~ 밖에 나가는거? 대박 그거 나가면 위험하지 않아요? 지금 약간 so dangerous 합니다 진짜 솔지키 지챠 약간 나 밖에 나가는거 상상도 못했어 ㅋㅋㅋ지챠 완전 놀랬..놀랬다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4:28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긴급 문자? 그럼 난 짧은급 문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4:25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출 자제하고 좀 나가지 마세요요오오ㅗ요ㅛㅛ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4:0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즈니이이이 오늘 집에있어요오오 위험해요오오 fullsun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3:3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옹 예쁜 시즈니♡들 나나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상황 진정시까지 다수가 참석하는 예배, 집회, 모임 등을 자제하여주시길 바라겠숩니당~ 근데 시즈니 밥 먹었어용?? 밥 잘먹구 조심히 다니세요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역대급 과외 썰 풉니다. 이 어.. (125)
  2. 2 추가)자기 부모님이 불쌍하다고.. (118)
  3. 3 +) 추가 새언니랑 택배 박스 때.. (175)
  4. 4 탑 남돌이랑 사귀는 삶 ㅈㄴ 재.. (103)
  5. 5 결국 샘오취리가 의정부고졸사 .. (241)
  6. 6 투바투 특정 멤버악개 심하다고.. (98)
  7. 7 임슬옹 CCTV 공개됐는데 (622)
  8. 8 리사 인스타 해시태그 ㅋㅋ (12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