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저씨 잘 지내시죠? 저 기억하시는지

ㅇㅇ (판) 2020.07.15 21:22 조회55,11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차 출처는 6년전 오유 (지금은 삭제됨)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56961
417
8
태그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ㅉㅉ 2020.07.16 04:45
추천
16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분 필력 보니까 똑똑했네...좋은 가정을 만났으면 방황하지 않았을것을. 상처입은마음 잘 아물기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20.07.16 13:32
추천
1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분이 어른이지. 발정난 개ㅅㄲ들은 나이만 ㅊ먹은 짐승이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7942 2020.07.16 00:32
추천
8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감동. 엄청 울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7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같은데...... 뭐.. 재밌으면 됐지...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7.17 1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0: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사무실에서 생각없이 보다가 울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8: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3:31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각박한건지 모르겠는데 어리고 힘없는나,,몹쓸짓도 많이했던 철없던나 남자를믿지못했던나 이런자기연민이 너무강해서 읽기거북함..아무리 집안환경안좋아도 원조교제 안할애들은 생각도안함 중2때 아저씨들하고 원조교제한걸 너무미화한듯;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0:3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가끔 저런 찐인 남자가 있긴 있더라 드물어서그렇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 분에게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1: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저런 아저씨같은 사람이 될거에요~~ 넘 존경스럽고 멋지십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6 20:47
추천
13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인은 얼마나 싫을까 ; 서로 연락하지말고 살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0:17
추천
4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했는데안적었을꺼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9:59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저씨아저씨 해서 그렇지 6년전에 20대중반 대학교다녔으면 지금 30대초쯤 됐을건데 진짜 말하는게 진중하고 멋있다. 인품가득한 신사느낌남. 쓰니도 21살에 또래 글쓰기 같지않고 필력이 장난아니고. 소설 한편, 티비드라마 한편 보는거같음ㅠ
답글 0 답글쓰기
아홉수 2020.07.16 19:38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판 나의아저씨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9:30
추천
1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2짜리 남자애가 가출해서 배고프다고 하루만 재워달라해도 재워줄까? 참 여자라서 쉬운세상이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7.16 19:17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는 남자가 범죄 저지르는 글에는 한남들 다 ㅆㄹㄱ 라며 욕하고 남자가 좋은일 한 글에는 한남들 다 착하네 라는 댓은 안달림. 이게 뭐가 잘못됐는지도 모르니깐 판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9: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편영화 만들었음 좋겠다ㅎ 사실이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