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비투비 미친거아님?

ㅇㅇ (판) 2020.07.15 21:53 조회16,82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군대 가있는 중에도
떡밥이 뜨는건 무슴 경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서은광이 올린 스토리
임현식이 다시 올림 ㅠㅠ


미친거아니냐 진자
뭐가 또 남았대ㅠㅠㅠㅠㅠㅠㅠ미쳤너ㅗㅂ버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ㅜ
비투비 진짜 미친다....... 행보캐




근데








한시간뒤에 이게 또 뜸

3월 7일이 임현식 생일인데
그건 너무 뻔한것같고...




셋째 이창섭 막내 육성재 듀엣곡 현식 작곡아니냐
21일 뒤에 뭐뜨는거 아니냐
이창섭 37일 남았거든?? 그래서
37일후에 뭐 뜨는거아니냐



궁예 엄청남 ㅠㅠㅠ 이런거 너무조차나ㅠㅠㅠㅠ
개설레 하





+) ㅅㅂ 얘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



임현식 디싱이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이ㅣ친거지




역시 제목 스포였어... 제목이 남아있어래ㅠㅠ ㅈㄴ 설레

3♡7은 날짜스포였나봐
7월 21일 (담주 화요일) 나온대ㅠ




와 근데 더 대박인건




이게 현시기가 입대전에
인스타로 편지 올려쥰건데....

마지막 봐.....


보고 ㅈㄴ 소름 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포장인 임현식 ㅠㅠㅠㅠㅠ 전역해!!!!!!!!!



남아있어

현식 작사작곡편곡..... 오오졌다






116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뒷광고ㅅㅂ]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맞혀바] [독백임]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5 22:08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현식 저거 올리고 멜로디들이 좋아하겠지? ^-^히히 이럴생각하니까 귀여워 미치겠음 진짜 아아악 현식아 사랑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5 22:57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식 일훈 성재 노래 나올 것 같기도 함 은광 민혁 창섭 군대 갔을 때 미안해 냈었자나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6 10:2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좋다....신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6 20:5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싣아...사랑해진자 특히 대중들에게가아닌 멜로디에게!!로 콕 집어서 하아 아니 나 너무 떨ㅇ려 아니 ㅕ현식아사랑해말끝까지안해도내맘알지...?그냥사랑ㅇ해ㅠㅠㅠ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2:1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임현식 디싱이래 ㅅㅂㅅㅂ 심장 떨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0:2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좋다....신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9: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1:5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일뒤 7시일지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1:1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미안해처럼 성재, 일훈,현식이 노래 내????!!!! 왜 너희들끼리만 알고 있냐구ㅠㅠㅠㅠㅠ 얘들아 내가 비투비가 될 수도 없고 참..... 궁금하니까 빨리 알려줘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2:57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식 일훈 성재 노래 나올 것 같기도 함 은광 민혁 창섭 군대 갔을 때 미안해 냈었자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2:08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현식 저거 올리고 멜로디들이 좋아하겠지? ^-^히히 이럴생각하니까 귀여워 미치겠음 진짜 아아악 현식아 사랑해♥♥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1:5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내가 비투비였으면 뭔지 알았을텐데ㅠㅠㅠ임현식 미친거 아니야 진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1: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ㅏ 고맙다 알려줘서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21:53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관심없음 엔터가라
답글 6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