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카톡오픈채팅사기/ 타로에서 사기당했어요. 억울함을 풀어주세요.+++

ㅇㅇ (판) 2020.07.15 23:24 조회34,120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먼저 방탈 죄송합니다. 결시친이 가장 화력이 쎈 곳이라 들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저는 20대 후반으로 가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요즘 취업도 너무 안되고 불안해서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서 하는 카톡 타로를 보았어요.
좋아요도 꽤 많고 해서 그냥 보기로 했죠.

근데 한 질문당 5천원이라고 하셔서, 그래도 꽤나 성의 있게 봐줄줄 알았는데
거짓말 안하고 1-2분 안에 타로에 대한 모든 상담이 끝났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의 한 카페와 사이트에 리뷰를 안 좋게 올렸습니다.
근데 이 리뷰를 적은 것을 상담한 리더 (=타로봐주시는 분) 이 보았는지
저를 신고를 하겠다고 하더라구요. 
전 솔직하게 별로라고 생각해서 올린 것 뿐인데 이렇게 제 돈 주고 타로보고
협박 당한 적은 처음이네요. 혹시나 모를까봐, 그리고 무서워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먼저 카톡 타로한 내용입니다. 인터넷에 다른 현업자 분들과 제 지인한테
물어봐도 이건 5천원이나 받고 이렇게 성의 없이 상담했기 때문에 
제가 오히려 사기를 당한 거라고 하더라구요.

카톡 내용입니다.

 

 

 

 

 


이 뒤로 타로 봐주는 사람이 저에게 협박한 내용입니다..



 

 



캡쳐는 못했지만 누가 이기나 끝까지 가보자 라는 말도 했었습니다... 어이가 없죠....



 

제가올린카페에다른분의의견입니다.

 

다른 현업자들의 의견이구요

 

 


계속 신고하겠다고 날뛰는데, 오히려 제가 신고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누가 5천원이나 받고 1,2분 타로 상담하고 끝마치나요 정말 어이가 없네요..

이럴 경우에 어떡하면 좋을지 많은 분들의 의견바랍니다...

 

 

계속 신고하겠다고 날뛰는데, 오히려 제가 신고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누가 5천원이나 받고 1,2분 타로 상담하고 끝마치나요 정말 어이가 없네요..

이럴 경우에 어떡하면 좋을지 많은 분들의 의견바랍니다...


------------------------------------------------------------------------------

추가 내용 업로드 하기로 하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채팅으로 환불 가능하냐고 채팅 걸었더니

오히려 신고했다 이미, 주변에 사람 있냐는 등의 인신 공격만 받았습니다.

그리고 천이 없다고 타로 카드 뽑은 사진을 못받았는데, 타로 하시는 분이 스프레드를 깔 천도 없이 한다는게 말이되는지 모르겠네요. 대화만 보셔도 상당히 공격적인 어투

계좌번호까지 환불도 안해줄거면서 계속 묻는게,

제 이름 캐낼려고 딱 봐도 수쓰는 거 같더라구요.

아주 악질을 만나서 어제 저녁부터 한숨도 못자고 폐인이네요.

 

 

 

 

 

어떤 조치가 가장 현명한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건 돈의 문제가 아니라, 태도의 문제라고 생각해서

잠이 오질 않습니다. 오천원은 사실 작은 금액이나 제가 리뷰를 솔직하게 썼다고

이렇게 신고하겠다는 협박에 비아냥 거리는 인신공격까지 받아야하는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계좌번호로 이름 캘려는 것도 진짜 아니라고 생각하구요.



-----------------------------------------------------------------------

혹시라도 타로보실일 있으면 여기 절대절대로 가지마세요 사기 쳐요 손님상대로...

 

 


184
10
태그
신규채널
[개인정]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6 01:57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돈내고 이용한후 후기는 법적으로 아무 문제 없습니다. 걱정마세요. 법무법인 변호사와 소송하려고 상담한적 있거든요. 그리고 경찰서에서 전화? 경찰서 가서도 고소하려고 갔었는데 쌍욕아닌이상 고소깜냥도 안됩니다. 걱정마시고 타로여자말은 가볍게 무시하시면 돼요^^ 그리고 앞으론 타로에 돈쓰지마시고 회사에 자신있게 붙을 수 있는 본인 능력 더 키우는데 집중하세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6 11:32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78사이 고르라는거 카카오톡에 ㄹㅁㅁ이라는 봇한테 보는 방식이랑 비슷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으니 2020.07.15 23:53
추천
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소 받고, 님도 사기죄로 고소하면 됌..
고소라는게, 그냥 길가다 쳐다봤다고도 할 수 있는게 고소라서...
물론, 인터넷에 올린게 명예훼손이나 업무방해여지는 있지만,,
님이 뭐라고 올렸는진 모르겠는데,, 저사람 실명이나 업체명 나오지 않으면 별상관없어..
그리고.. 지금 sns를 통해서 저렇게 타로봐주고 돈을 받는거..
제대로 통신판매 신고 되어있지도 않을 거 같으니까..

절대 겁먹지마. 끽해야 명예훼손 업무방핸데, 그건 공익성 목적이라고 우기면 심해야 벌금 몇십밖에 안받음..

반면, 만약 저 타로쟁이가 신고를 하지 않고 돈을 버는 거면 쟤 _된다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9 07: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라면 착하게는 못살아도 바르게는 살아야지 완전 취준생한테 거짓말쳐서 타로 봐준다고 해놓고 안봤네요 전혀 본 흔적이 없음 ㅋㅋㅋ 심지어 천도 안깔았음 저도 취준생이지만 해도해도 너무하네 그래놓고 신고 절대 안되는데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실명제 개웃기네 ㅋㅋㅋ 티나게 반대누르고다니지마세요.. 글쓴이님 파이팅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9:4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업자등록이나 통신판매신고 돼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소액이더라도 지속적인 소득이 있으면 사업자 등록하고 소득신고 해야합니다. 안돼있으면 국세청에 신고하세요 ^^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8: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돈벌기 개쉽네 ㅋㅋ저런거 실제로 돈내고 받는애들도 있고 저따위로 답장해도 오천원개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7.16 16:48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저걸 돈 주고 하는 사람이 있구나..
답글 3 답글쓰기
true 2020.07.16 13:2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못믿으세요?ㅠ <-이거부터 사짜 냄새 폴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1:32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78사이 고르라는거 카카오톡에 ㄹㅁㅁ이라는 봇한테 보는 방식이랑 비슷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걸릴만한거없어요~
답글 0 답글쓰기
으음 2020.07.16 10: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정도면 그냥 돈받고 합격할거라는 빈말 해주는 수준인데 타로~~~??? 남의돈먹기 쉽네 양심챙겨라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5:12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취미로 타로공부하고 가끔 주변사람들 봐주기도 하는데요.. 1~78 골라서 하나 뽑으세요 라는 방식 자체가ㅋㅋ; 아마추어라고 해도 말이 안됩니다. 비대면 리딩을 저따위로 했으면 인터넷 무료사이트로 뽑아서 카드 단면 이미지만 읽었든가 그럴거예요. 사진 찍어서 보내주지 못하는 것도 의심스럽고 돈받고 리딩해주는 사람이 스프레드천 하나 없이 본다... 어이없네요. 질문보다 답이 더 짧은 리딩도 처음 보구요. 카드 이미지는 뉴스 기사에서 발췌한 걸로 보이네요.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7.16 04:15
추천
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데 인턴에 합격한다고 하잖아. 합격임ㅡ불합격임? 사실 합격ㅡ불합격을 묻는데...길게 모라 말함? 합격이면 쪽집개이구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2: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학시절에 이미지리딩 공부하려고 타로 만졌던 사람인데요. 제가 봐도 저것보단 더 잘봐줄듯싶네요. 5분도 안되서 5000원이면 대체시급이 얼마인거야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1:57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돈내고 이용한후 후기는 법적으로 아무 문제 없습니다. 걱정마세요. 법무법인 변호사와 소송하려고 상담한적 있거든요. 그리고 경찰서에서 전화? 경찰서 가서도 고소하려고 갔었는데 쌍욕아닌이상 고소깜냥도 안됩니다. 걱정마시고 타로여자말은 가볍게 무시하시면 돼요^^ 그리고 앞으론 타로에 돈쓰지마시고 회사에 자신있게 붙을 수 있는 본인 능력 더 키우는데 집중하세요.
답글 4 답글쓰기
남자 으니 2020.07.15 23:53
추천
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소 받고, 님도 사기죄로 고소하면 됌..
고소라는게, 그냥 길가다 쳐다봤다고도 할 수 있는게 고소라서...
물론, 인터넷에 올린게 명예훼손이나 업무방해여지는 있지만,,
님이 뭐라고 올렸는진 모르겠는데,, 저사람 실명이나 업체명 나오지 않으면 별상관없어..
그리고.. 지금 sns를 통해서 저렇게 타로봐주고 돈을 받는거..
제대로 통신판매 신고 되어있지도 않을 거 같으니까..

절대 겁먹지마. 끽해야 명예훼손 업무방핸데, 그건 공익성 목적이라고 우기면 심해야 벌금 몇십밖에 안받음..

반면, 만약 저 타로쟁이가 신고를 하지 않고 돈을 버는 거면 쟤 _된다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