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ㅅㄷ 여기 할미라는 즈니들 몇살이야?

ㅇㅇ 2020.07.16 00:42 조회2,560
팬톡 NCT
20대면서 할미라고 그러면 배신감 들 것 같아ㅎㅎ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6 00:43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혹시 진짜 할미세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7 1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05인데 오빠라고 하는 거보다 내가 할미가 되는 게 낫다고 생각한지 어느덧 16년째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성이랑 동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성이가 오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06인데 할미하고시퍼유....끼워주세여 ㅠㅜ 나도 할미할래애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2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지성이보다도 어리면 할미드립하면 안돼..그건 찐 할미즈니들의 특권이라규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일이 04니까 나도 04겠네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성오빵~~~지성오빠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1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지성이보다 어림 내가 엔시티 막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90년생인데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없지.....???아직 누나소리는 들어도 안잡혀가겠지ㅋㅋㅋㅋㅋ난 할미 아니구 누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0대들이 할미라고 한다는거 배신감드네......그럼 월드컵 모르겠네......??나만 나만 또 늙었지....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5: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지성이 보다 한 살 동생인데 우리 막내 태일이보다는 누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3:0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10대들이 할미라고 했다는게 배신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성이랑 동갑... 천러한테 오빠라고 부를수 있음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천러애기랑 동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지성이랑 칭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8: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엔시티 맏내랑 동년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1:3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포함 주변에 ㄹㅇ 찐할미 팬들도 많음
태일이도 우리한테는 아가 나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쟈태 동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0:5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91이야...? 동갑 즈니 있으면 나와봐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0: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맏내랑 동갑입네다,,, 할머님 혹 저보다도,,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시댁 돈 빌려달라는 요구. 진지.. (135)
  2. 2 이거 ㄹㅇ인듯 (144)
  3. 3 고3 위한 울음버튼 아이돌 수록곡 (303)
  4. 4 저 파혼하려고하는데요 (232)
  5. 5 ⭐ 2편) 너네 진짜로 좀비사태 .. (231)
  6. 6 목표없이 사는 삶 ㅈㄴ 잼없겟음 (114)
  7. 7 와이프 전남친이라는 사람 고소.. (158)
  8. 8 축구부 거르라는데 사실이야..? (16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