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핱시 천인우 이가흔 / 임한결 서민재 안사귄대...

ㅇㅇ (판) 2020.07.16 00:45 조회26,04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읭...? 에반데


28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부댓부] [궁물] [영자야ㅅㅂ] [이런경험] [이과만오셈] [뭐할까추반] [그건바로나]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6 12:14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한결 그냥 자기 곧 오픈할 가게 홍보하러 나온 너낌... 튤립보고 진짜 현커인줄 알았는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6 13:10
추천
5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인우 박지현한테찐이였잖아 이가흔한테는 마음없었고 그냥 오빠동생사이로 지내는거맞네 사진떴다고 사귀는걸로 몰아세우더니 빙신들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6 11:16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임한결은 꽃을 왜 사간 거냐 사귈 것도 아니면서 ...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7.17 00:01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현 김강열도 안사겨... 둘이 방송나오는 내내 만난적도 없고 박지현이 김강열 손절한거 다 티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강열 박지현도 안 사귐 박지현이 김강열이 도랑지현이 쓴거 댓 삭제시킴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27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다들 박지현이랑 최커됐으면 찐커플일걸ㅋㅋ임한결도 첨엔 박지현 좋아하다 박지현이 관심1도 안주니까 걍 서민재로 갈아탄거고 정의동도 박지현이 자기한테 관심없어서 천안나로 갈아타고 천인우는 말할것도 없고ㅋㅋㅋ박지현 ㄹㅇ대단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태 핫시에서 실제로 사겼던 커플 있었음 ?? 이어졌어도 방송에서만 이어지고 끝아니었음 다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2:4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재가 말한거임 그후에도 밖에서 몇번 씩 만나고 밥도 먹었는데 각자 일 때문에 그 핱시 하우스에서 느꼈던 감정이 안느껴져서 친한 동생 오빠사이로 지낸다고 제발 보지도 않은 사람들아 얘기 좀 그만해 1달 만에 학생들도 아니고 누가 바로 사귐 원래 핱시 최커 된다고 해도 아예 커플 땅땅이 아님 그 밖에서 만납ㅎ고 자기들이 알아서 하는거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9: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ㅈㄴ 농락당한 기분임ㅋㅋㅋㅋㅋㅋㅋ 개새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7:44
추천
4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김강열 찐 아닌거 같음? 모르겠다 내가볼땐 천인우 이가흔이 찐 뭐 있는 거 같고 김강열 천안나가 뭐 있는 거 같음 걍 박지현은 프로그램 띄우기 같고 밀어주는 느낌? 나 남자 진짜 잘보는데 이미 롤도 결론도 정해져있는 배우들같았음 ㅠ 박지현만 진심인...? 무튼 나는 이번시즌이 제일 감정이입 안됐음 남자들이 너무 연기하는 거 같아서 ...? 천인우 김강열 둘다 딱 놀만큼 놀아보고 여자 개만ㅎ이 만나본 그런st라... 난 천인우 직진 안하는 이유 다 보이고 김강열도 말만직진인척하지 눈에 생기없고 뒤로 딴생각 하는 거 다 보이던데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3:10
추천
5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인우 박지현한테찐이였잖아 이가흔한테는 마음없었고 그냥 오빠동생사이로 지내는거맞네 사진떴다고 사귀는걸로 몰아세우더니 빙신들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2:14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한결 그냥 자기 곧 오픈할 가게 홍보하러 나온 너낌... 튤립보고 진짜 현커인줄 알았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1: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럴 것 같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1:16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임한결은 꽃을 왜 사간 거냐 사귈 것도 아니면서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1:54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커는 됐는데 사귀진 않은 ,,, 개빡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한결 서민재는 최종커플 됐다고하지않았음??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