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조진웅을 본 알바생 후기

ㅇㅇ (판) 2020.07.16 10:23 조회70,566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그때 일은예! 제가 다시 한번 사.과.드리겠십니다!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57024
232
3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응아니야 2020.07.16 15:40
추천
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7.16 22:42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권율 개좋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ㅡ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7.17 00:1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퇴근하고 껴달라고 하고 같이 마시고 싶다 한번쯤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7 0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곀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7 0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하하하하하하하 마지막 짤에서 개 터졌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7.17 0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임ㅋㅋㅋㅋ술마시면 저세상 텐션되더라 조진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7 00:1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퇴근하고 껴달라고 하고 같이 마시고 싶다 한번쯤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김읍읍 2020.07.16 23:48
추천
1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져보면 알바가 진상. 조진웅이 억지로 영업시간 늘려가며 먹은것도 아닌데. 지가 욕하면 안되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2:4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밬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6 22:42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권율 개좋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9:4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조 ㄴ 나 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응아니야 2020.07.16 15:40
추천
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