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태용 안티들이 도배하는 짤 원본

ㅇㅇ (판) 2020.07.16 10:37 조회37,39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왜 주작하면서까지 사람을 죽어라 팰까
하긴 주작을 안하면 깔거리가 없으니까

주작


원본

원본이 없어져서 못찾게 된 것도 아니고 생각나서 트위터에 날짜 쳐서 찾아보니까 바로 나오던데 왜 ㅋㅋ;;

+반대 3명 ㅋㅋㅋㅋ 그분들 오늘도 열심히 사시네
++ 4명 ㅋㅋㅋㅋㅋ 실시간으로 느는 거 웃기다 아이디 돌려가며 로그인 로그아웃 하느라 바쁘네 ㅋㅋㅋㅋㅋ 현생 안살아? 불쌍 ㅜ
+++ 아이디 6개가 다야? 단톡방 최근에 들어갔나보구나 ㅋㅋㅋㅋㅋㅋ
285
5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6 10:55
추천
111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만큼 근사한 턱선 본적이 없는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6 10:49
추천
9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턱 슬쩍 잡아뺐네 미친놈들같애 저렇게까지해서 패고싶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6 11:40
추천
8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티들 미친짓 한두번 보는거 아니지만 다시한번 극혐이다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16 20:56
추천
32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찬반댓@@@@@@ 폰카태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o 2020.07.17 2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쩐지 사진마다 달라보인다했는데 합성이었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0: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티들 진짜 왜 그러고 살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0: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원래도 안저럼 찰나에 찍힌 사진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0:19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은 얘가 조카 심하게 나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0:13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그럼 이것도 합성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7:4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한심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7:1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달렸으면 너도 알고 나도 알고 다 아는 존잘 태용인데 여기서 턱이 어쩌구 뇌절 개소리 해봤자 병신소리 구걸하는 상병신들인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7:0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부로 턱 강조된 나온사진에서 늘린거잖아 실물보고 와봐 이렇게 안나와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7: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할짓없이 주작을 왜 쳐하고 자빠졌어 연예인 욕 할 시간에 정신병원이나 쳐가라 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6:45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사 3초전이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6: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왜저러고사는지 순수하게 궁금함.....왜그러시는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4: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툥툥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4: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프리뷰까지 포토샵으로 조작해서 까질을 하냐 미쳤나봐 고소만이 답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3:40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춤 독보적으로 잘 추고 랩도 잘하고 비율 쩔고 얼굴까지 완벽에 가까우니 진짜 깔게 없는게 너무 화가 나는거지. 뭐든 까고 싶은데 깔수가 없으니 ㅎ ㅎ 화딱질 나는거지.자신의 인생에 좀 충실하자.아이돌 까면 뭐 후련해지나? 이해불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3: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싸이코야? 소름돋음 왜 저러고 살까 ㅆㄹㄱ분리수거도 안 될 넘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3: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하려고 가지고 온 사진마저 잘생긴 울 쿵야 그만 괴롭혀 새끼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3: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이 움짤 고화질 구할수있을까요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2: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빤짝빤짝태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2:45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이 실물 봤다 1m 앞에서. 생각보다 키크고 귀엽게 잘 생겼다. 꼭 내가 우연히 본 연예인들은 6개월안에 대박나던데. 태용이 너도 더 크게 잘되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