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피부색 어두워도 청순할 수 있나??

ㅇㅇ (판) 2020.07.16 13:23 조회37,76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원래 청순하면 흰 피부잖아 근데 피부톤이 23호 정도여도 청순할수 있음??

 

8
27
태그
신규채널
[갱얼쥐] [ㅈㅂ봐줘] [처음써봐] [뭐가좋냐] [소설이야] [카톡첨부] [정말궁금핶]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7 00:04
추천
13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6 17:56
추천
78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 같은 경우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7 00:07
추천
5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우리나라 23호면 그렇게 어두운 피부도 아님...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23 0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예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2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1 10: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도 청순한 편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00: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인거같음 엄청까만건 아니고 까무잡잡한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디 그러려면 이목구비가 ㄹㅇ 아련아련 청순청순 하드캐리 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2: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청순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2: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까무잡잡한 중동 여자들 화장 빡세게 안 하고 스타일링 잘하면 ㄹㅇ 청순하게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17 06:39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쯔위도 피부색 어두운데 청순청순해
답글 0 답글쓰기
애옹 2020.07.17 04:25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mikan 이라고 스웨덴 출신 유튜버인데 피부색 어두운데 블러셔로 청순한 느낌 냄.. 이목구비가 중요한 것도 있지만 이런 화장법이 나는 너무 신기했어 함 찾아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3:3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핑크 지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민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2: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두워도 청순한 거 하면 딱 설현 이효리 먼저 생각남 전자는 단아한 쪽이고 후자는 약간 청순섹시 둘다 있는 경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듀라 본문사진 누군지 아는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1:32
추천
4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1:3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청순할수있어 지인중에 피부 까만데 청순한 애 있음 흰 옷도 잘 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1:30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 내친구 진짜 까만데 까매서 분위기가 진짜 더 예쁘고 청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1:05
추천
2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엔 쎈화장하다가 갑자기 연한화장하면 청순해보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두운데 청순하는 법: 코가 높고 뭔가 시원시원하게 생겨야함 귀염상보다 우아한 느낌으로 이뻐야함 대표적인 예가 김태리나 이효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