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얼굴 평균 이상이라고 생각함?

ㅇㅇ (판) 2020.07.16 19:05 조회96,96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난 솔까 평균 이상인 애들은 알아서 여자애들이나 남자애들이 다가올거라고 생각하는데 난 한번도 그런적도 없고 어디가서 이쁘다고 들은적도 없고 그래서 평균이랑 평균이하 중간(?)인것 같음 화장 안하면 아예 못생겼고ㅋㅋㅋㅋㅋ 너네는 어케 생각함

+와 자고 일어났는데 톡선이어서 엄청 놀랬어 댓글 하나하나 읽어봤는데 내가 이쁘다고 들어본적 없다고 한건 그냥 빈말로 이쁘다 이런거 포함해서가 아니라 애들이 진짜 진심으로 이쁘다고 생각해서 이쁘다고 말해주는거 말한거였엉ㅜㅜ

202
35
태그
신규채널
[힣힣]
2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7 01:32
추천
44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울보면 겁나 이뻐보여서 20분동안 이쁜척 뻘짓 다하면서 난 역시 평타 이상이야 ㅇㅈㄹ하다가 후면사진 찍힌거 보고 개빻은거 실감함
답글 3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7 01:35
추천
241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너네 다 누군가한테는 너무 예쁜 사람이니까 다들 기죽지 말자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7 01:40
추천
20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애들한테 예쁘다 못생겼다라는 말을 함? 나는 진짜 예쁜애한테도 속으로만 ㅈㄴ 이쁘다.. 이렇게 생각하고 아무말도 안하고 애들 외모를 예쁘다 안예쁘다로 별로 안따지게되던데...나도 못생겼다 예쁘다 이런소리 못들어봤고 물론 내가 안예쁜것도 있겠지만ㅠ
답글 2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23 00: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객관적으로 ㅎㅌㅊ임 진짜 내얼굴바끄고싶어ㅅㅂ 화장해도 ㅎㅌㅊ인듯...
답글 0 답글쓰기
0 2020.07.18 22:0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내가평타이상인지 몰랐는데 버스에서 내앞에 어떤여자랑 내가 내렸는데, 맞은편에서 남자세명이 오더니 저여자 ㅈㄴ 예쁘다 하길래 당연히 내앞에 내린 여자 말하는줄 알았는데 (내릴때 등만 봐서 얼굴 모름) 그남자들이 나한테 와서 번호 물어보더라 그래서 아.. 내가 평타이상은 되는구나 생각함 그리고 소개팅 나가면 항상 성공하고, 친구들이 너 남자친구 있냐고 자주 물어보고 (자기 지인들이 내사진 보고 소개시켜달라고 한다고) 근데 내가 내얼굴 봤을땐 우주 존못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20:2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왜 예쁜 사람 많다고 다 망상이라고 하는거야? 자기 눈에 자기가 예쁜건 좋은현상이야;; 자존감이 높다는 뜻이거든 자존감 낮은 사람은 아무리 예뻐도 자기 단점부터 봐. 난 광대가 나온 것 같아. 눈 밑에 연한 기미가 있는데 벌써부터 피부가 이러네? 눈썹 모양이 안예쁘게 나, 코가 뭉툭한것 같아. 나중에는 하다하다 다른 사람 눈에는 안보이는 얼굴의 솜털까지 신경쓰고 셀프를 털보로 만드는 게 자존감 낮은 사람이야. 자기 예쁘다고 하는 사람한테 망상이라고 하지마. 그런 말 하는 사람들은 이런 글 제목 보고 들어와서 자기 얼굴 셀프로 평가하기 전에 꼬인 생각부터 풀어야할 사람들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평타라고 생각했는데 고1때부터 점점 안경도 벗고 화장도 하고 다니다가 고2때 반에서 인기 많아짐 애들도 반에서 제일 예쁘댔고 구라아니고 1학기때 5명이 좋아했음ㅇㅇ 그 중에 사귄 애도 있고 그래서 평타 이상인가보다 했는데 아무리 봐도 난 안예뻐 김우석 닮았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19: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진짜 예쁘거나 잘생긴사람한테 예쁘다 잘생겼다 이런말 못하고 진짜 못생긴사람한테도 못생겼다 못하겠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19: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일단 이목구비가 어떻든 살찌면 그렇게 막 이쁠수가없어,,,,, ㅅㅂ,,, 반 애들보다 못해도 내가 10키로는 더 나갈걸 아는 기분을 아십니까....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18: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애기때는 놀이공원같은데서 캐스팅도 받고 그랬는데 중학교 올라오면서 10키로 넘게 찌고 평균 이하로 확떨어짐,, 거울볼때마다 자괴감든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1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폭탄먹을거같은데 학교에서 친구가 본인친구 데리고 와서 얘가 너 이쁘다고 친해지고 싶대 ㅋㅋㅋ 이런적있고.. 남사친이 본인친구들끼리 있을때 나 예쁘다 말 나온적 많다고 했던적도 있고.. 친한애들끼리 있을때도 ㅇㅇㅇ은 진짜 개빡치는게 이쁜거라고 한적도 있고.. 근데 시 발 후면카메라 찍힌거보면 비대칭에 ㅈㄴ 못생김 그래서 더 외모랑 몸매에 집착하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1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진짜 연예인급 이쁜애 친구 이야기인데. 일단 어렸을때부터 아역배우 캐스팅, 초등학교때 스엠캐스팅, 큐브캐스팅,제왑캐스팅 여중 여고다녔는데 옆에 남중 남고애들이 다알정도로 유명함 나도 여잔데 너무 예뻐서 맨날 걔반찾아갔는데 나뿐이아니라 여러명이 가서 구경하고오고그랫음 여고애들은 알겠지만 여자애들은 찐으로 이쁜애들은 질투조차안하고 오히려 팬질함. 그중내가하나. 옆으로 엎드려 자고있는 모습도 존예여서 와..이랬음 . 선배언니들은 걔이뻐서 동아리 다데려가려고 혈안되고 후배들은 쫓아다니면서 걔한테 이쁘다고 선물주고다님. 그리고 여대 공대갔는데 역시나 남자들이 가만히안내둠 근데 얘가 여중여고여대라 되게 얼굴은 윤아수지섞은 느낌에 청순다때려넣었는데 성격은 털털해. 남자대하기도 어려워하고. sns도안하고 사진빨도 안받고 셀카는 더럽게 못찍어서 주변사람들이 맨날 사진이이게뭐냐고 화냄..ㅋㅋ 공부만하고 화장거의안하고 수수하게입는데도 사람들이 다쳐다봄. 근데 또 너무 이뻐서 대놓고 번호는 잘안따이고 쪽지같은거 많이받음 독서실에서 쪽지 선물 너무많이받아서 학교야자실에서만 공부했었음. 나보러 우리대학교 놀러왔는데 바로그날 대나무숲에 여친있냐고 존예라고 글올라옴. 근데또 얘가 낯가리고 남자를 잘 못대해서 아무도 연락안하고 번호도안줌 그러다가 스터디에서 자기랑 잘맞는 키크고 착하고 잘생긴 조용한남자 만나서 잘사귀더라. 진짜 얘가 인스타하고나서 주변애들이 하는말이 사진은 더럽게 못찍지만 인스타해주는게 어디야ㅠㅠ이러면서 덕질함. 진짜 얘보고 이게 진짜 연예인이 안된애가 일반인으로 살면 이런거구나 싶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1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솔직히 연예인급 존예는 진짜 드물고 ㅋㅋ 사실 어느정도 화장하고 가꾸고 관리하면 이뻐지는건 팩트. 근데 내가 정말 존예존예 존존예다 이런아우라가 있으려면 일단 키가 160은 기본 넘고 최소 163,4~에서 비율 존좋이어야함. 얼굴이 아이린 김태희 송혜교처럼 ㄹㅇ모든걸 뛰어넘을 미모가아니라면..왜냐면 키와 비율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하기때문에. 그리고 진짜 대존예는 화장 연하게한게 진짜이뿜 물론 진한게 대존예인사람도있지만 그사람들도 연하게해도 이쁨. 그리고 진짜이쁜애들은 혼자 와난이쁘다 이게아니라 어딜가도 누굴만나도 다 널보며 멍때리다가 우와 진짜 이쁘다 우와 이래야함ㄹㅇ 그리고 학생때랑 성인돼서랑 눈이달라져서 학생때 존예가 대학생땐 그냥 이쁘장느낌으로 느껴질수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11: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사람은 자기가 예쁜거 모르는게 불가능함. 살면서 예쁘다는 말 엄청 많이 듣기때문에. 못들었다면....본인은 예쁜게 아닌거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7.18 07: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인인데 친한 남사친이 쌍욕하며 '너 ㅈㄴ이쁘다' 이러거나 갑자기 애가 말 당황하면 이쁜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0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 얼굴 쪼앙 솔직히 이목구비 다 따져보면 별로일지 몰라도 난 내 얼굴 분위기 조아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03: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세히 보아야 이쁘다 난화려하게 안생기고 오목조목하게샹겼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01: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ㅅㅌㅊ면 적어도 한 학년에서는 너 이름이나 얼굴 다 알아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00: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목구비 하나 하나 보면 개빻았는데 극한의 빻음과 극한의 조화가 이뤄져서 학교 원탑들음 ㅅㅂㅋㅋㅋㅋ 애들도 신기하다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00: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밖에 나가면 있는 사람 다 이뻐보임... 그냥 나보단 다 이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8 00: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몇몇 댓글들 망상하는거 개웃기네 ㅜ큐쿠ㅜ큐ㅜ 개구라인거 티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21: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예쁜건 아니지만 큰 불만은 없었음 근데 얼마전에 얼평들음.. 우리반 여자애들 무리에서 내얘기 나왔는데 어떤애가 나 예쁘지 않냐고 친해지고 싶다 뭐 이랫는데 나머지 애들이 별로라고 내 컴플렉스엿던 부분들 비꼬는데 자존감 떨어지고 빡친다;; 근데 소심이라 걔내들한테 뭐라고 하진 못햇음... 그러고 내앞에서는 친한척 웃ㅇ는데 ㅈㄴ 소름돋아...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9: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균 이상이면 적어도 반 안에서 어느정도 알아줌. 다른반에서도 어느정도 알고있고. 평균 이상이면 예쁘다에 속하는거다. 예쁘면 소문이 난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