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왤케 합성같음?

ㅇㅇ 2020.07.16 19:12 조회3,517
팬톡 NCT

단한명도 빠짐없이 합성같음

57
0
태그
1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7 19: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이거 합성 아니지 않아??? 합성 아닌데 합성같은 짤로 유명한거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7: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래서 합성이야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태용...증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뭐야 합성이야? 난 또 진지하게 와 진짜 합성같다...이러고 확대하고 있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3: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합성이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 됭이는 엔나나때 사진 같구 정우는 드림이랑 같이 븨앱한거?? 욱희는 마크랑 븨앱 했을때 같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히 이태용 왤케 합성 같지 합성같이 잘생겨서 그런가 그냥 다 잘생겼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1: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래희망이 사기꾼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1: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잠만 진짜 합성이야? 나 저장했어.진지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9: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본플리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1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다 다르게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양팡도 뒷광고 터진거야?ㅋㅋ (163)
  2. 2 포토샵 내가 제일 잘함 (139)
  3. 3 (친구에게 보여줄거에요) 제가 .. (217)
  4. 4 우리 살면서 가장 심하게 울었.. (274)
  5. 5 추가) 남편이 계속 새벽에 깨워.. (399)
  6. 6 남녀공학이라 가능했던 설렘썰 .. (563)
  7. 7 얘들아 나 시보페 관리잔데 제.. (147)
  8. 8 아니ㅋㅋㅋㅋ2세대 비주얼 ㅈㄴ.. (39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