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요즘 중고딩 인스타스타중에

ㅇㅇ (판) 2020.07.17 16:06 조회38,313
톡톡 10대 이야기 추반

요즘 뜨는 중고딩 인스타스타들 많잖아!!

화장 거의 안한듯 연하고 꾸안꾸룩.? 에 깔끔 청순한 사람들 있고

완전 빡세게 화장하고 화려하게 꾸미는 애들 있잖아!

다 이쁘다는 가정하에
너네는 어떤스타일이 좋아??

추 연한애들
반 진한애들



291
28
태그
신규채널
[캣맘드루와] [징병제] [짝남있어서] [톡선올려줘] [광고ㅅㅂ] [스펙좀봐줘]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07.18 15:3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에 일반인인스타 댓쓴애 양심껏 알아서 지우길.. 솔까 일반인 대놓고 말하는거 보는입장에서 안좋아보임 아무리 좋은얘기라도 언급당하는 일반인 입장도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7.18 14:37
추천
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야갑 ㄹㅇ geniuze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7.18 14:36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geniuze 내가 인스타에서 본 사람중에 젤 예쁨 진짜 성인까지 통틀어서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좋아하는 얼굴... 하얗고 쌍꺼풀있고 토끼같고 공주같고...내가 좋아하는 얼굴 다 모아놨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1.04 00: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gyuuubaby 이분보면 현타온다 내자신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7.20 01: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유정님 ㅠㅠ 05신데 얼굴도 완전 이쁘고 엄청 마르시고 다리 어어러ㅓㅇㅁ청 기심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7.19 08:5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천재은님 진짜 유명해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19 0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0.07.18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팔로할만한 애 없나
답글 0 답글쓰기
페페2020.07.18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연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5: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한서라고 알아? 눈 크고 되게 똘망똘망? 느낌인데 화장 별로 안 하심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5:3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에 일반인인스타 댓쓴애 양심껏 알아서 지우길.. 솔까 일반인 대놓고 말하는거 보는입장에서 안좋아보임 아무리 좋은얘기라도 언급당하는 일반인 입장도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5: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4:5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포토샵이 없었어도 인스타 여신이니 뭐니 이딴게 많을까 생각이 든다 인스타 사진중 9할이 포샵범벅인데 실제로 만나면 같은 사람이 맞나싶을정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4:56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빡세게 화장한애들 쌩얼 한장이라도 올라온거있냐? 못올리지 ㅋㅋ 답 나온거아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 쳐돌이인 내취향 인스타들 : 화민 ,한기솔 ,은비 (128page) ,김나희 ,imjoo_, yusubini ,도복순 (너무유명한가 ㅋㅋ), boori_boo ,조승희 (이제 배우긴한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4:37
추천
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야갑 ㄹㅇ geniuze
답글 16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4:36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geniuze 내가 인스타에서 본 사람중에 젤 예쁨 진짜 성인까지 통틀어서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좋아하는 얼굴... 하얗고 쌍꺼풀있고 토끼같고 공주같고...내가 좋아하는 얼굴 다 모아놨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18 14: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천재은이 젤예쁜거같음..배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