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 의사 남친 저 왜 만난거에요?

글쓴이 (판) 2020.07.23 17:16 조회56,763
톡톡 남편 vs 아내 댓글부탁해
안녕하세요
결혼적령기인 30대 여자입니다.
제가 3개월 만난 의사남자친구가 있습니다. 3개월간 남들과 같이 알콩달콩 연애하였고 서로 애칭으로 부르며 데이트도 많이 하며 대부분의 데이트 비용은 남친이 내고 제가 여행 가고 싶다고 하면 여행도 가고 보고싶다고 하면 와주고 잠자리도 많이하고 선물, 편지 등 남친도 진심으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남친만 저에게 다 해준건 아닙니다. 저도 남친 있는곳도 가서 데이트도 하고 작은 선물도 하고
아마 진심을 떠나 남친보다 제가 더 좋아했을거에요.

어찌됬든 특별히 싸울것도 없었고 서로 불만없이 연애하며 지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이별통보를 받게되었고 이해가 가지않아 남친에게 다시 말했지만 결국 이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고는 정말 연락한번 없더군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않아 지인에게 들으니 남친이 선을 본다네요. 아주 부잣집 여자랑요. 헤어진지 정말 몇일안되서요. 꼭 선보려고 헤어진 사람 같아요. 선을 본다는건 결혼을 하고싶다는 이야기겠죠.

그럼 애초부터 결혼할만할 여자와 연애를 시작했음 됬을텐데...


제가 여기서 궁금한점은
1) 이 남자는 그럼 저는 왜 만났을까요? 가지고 논건지, 애초부터 잠깐 만날생각인지, 연애는 괜찮지만 결혼은 아닌건지?

2) 제가 부잣집 딸이 아니라 헤어진거라면 이 남자는 미래의 부잣집 배우자를 과연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결혼하는걸까요? 아님 전문직 종사자들은 결혼에 있어서 조건도 중요한 부분일까요?

3) 연애따로 결혼따로라는 말 많이 들어봤는데
이게 결국 상대의 스펙에 따라 달라지는건가요?
연애는 괜찮지만 결혼은 싫다는건 어떤 심리인가요? (적어도 연애가 진심이였을 경우요)

댓글 부탁드려요. 혹시 댓글 힘드시면

적당히 가볍게 만났고 애초부터 결혼생각 없었다 - 추천
좋아는 했지만 조건이 부족해서 부잣집 여자 찾아갔다 - 반대

부탁드려요

추가질문))))
만약 저도 부잣집 딸이였으면 결혼까지 갔을까요??

추추가)))
어차피 조건보고 돈많은 여자 찾아갈거면 그냥 첨부터 가면되지 왜 저랑 연애는 한건가요?? 굳이 시간낭비 돈 감정낭비 아닌가요? ㅡㅡ
90
20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24 02:34
추천
1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개월 만났으면 머..한참 불타오를 시기에.. 사랑도 아닌것 같구.결혼 상대는 더 아닌것 같구.. 남자 입장에서는 볼일 다 봤네요. 님 갈길 가세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ㅅㅇ 2020.07.23 17:27
추천
11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미 헤어졌는데 헤어진 이유를 찾아서 뭐해요
의사여서 아쉬우신가봐요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24 09:20
추천
49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ㅈㄴ 경악스럽네 의예과 다니는 학생인데 나도 나중에 맘에 드는 남자 삼개월씩 골라 사귀고 뽕뽑다 조건 좋은 남자 선들어오면 바로 쫑내면 되나? 여자가 저래도 남자한테 속물이네 뭐네 니가 매력이 없네 할수있을지 모르겠네 진짜 댓글들 실환가; 글쓴이가 뭘 잘못했다고 이렇게 욕쳐먹냐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금욜 2020.09.30 12: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가글보니 참 구질구질하고 피곤한 스타일이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sexyn보이... 2020.09.30 1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쁜기억 훌훌 털어버리고 더 좋은남자 만나실꺼요? 그런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2: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며칠 안돼서요. 맞춤법 제발 배우고와라 이러니 의사 남친이 수준떨어져서 안만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만해라. 와 개 ㄸㄹㅇ같애;;;;;;;;;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해바라기 2020.09.02 0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8.06 20:5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 많이 버는 사람들 원래 진짜 현실적........ 돈 벌면 벌수록 엄청나게 따짐요.....
아무래도 저분이 돈 많겠지 하고 만났을 수도 있었는데..... 만나보니까 저거 나 돈보고 만나는구나 하고 헤어지자고 햇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돈 많이 버는 사람들.... 돈 많은 사람 원하거나... 자기 처럼 돈 잘버는 사람을 원하거나....... 제가 볼때는 둘 다 아니여서 맘이 떠난 듯요..... 이번 기회에 현실파악좀 하고 사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8.04 01: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건만 조고 결혼하는게 아니구요 조건을 거르고 만나서 사랑에 빠지면 결혼합니다 전문직 여자 입니다. 저도 그랬고 지금 저의 의사 남편도 그랬습니다. 결혼에 조건(직업. 집안. 학벌. 경제력) 많이 중요합니다. 저도 제가 이때까지 열심히 공부. 외모 등등 노력하며 살아온게 있기에 아무나 만나기 싫었고 비슷한급 만나려고 노력했어요~ 전남친분이 오래도 아니고 3개월만났고 님이 ㅠ 조건도 좋지않은데 그럼 다른장점이 뭐라도 있어야하는데 자고 그랬으면 데 더 쉬워 보였을꺼고.. 얼마안만나고 남자가 돈도쓰고 서로 즐겼으니 나쁜남자로는 안보여요^^ 의사 뿐 아니라 많은 남자들이 결혼생각없어도 그냥 만나는경우 많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ㅍㅎ 2020.08.01 09:4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자리가 목적 이였겠지. 너 그냥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같이 놀고 이제 결혼은 딴거람이랑 한다는 거야. 단물 다 빨았으니 더 좋은조건여자랑 결혼 한다는 거
답글 0 답글쓰기
라떼이즈호스 2020.07.31 02:5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아하니 여자분은 하고싶고 갖고싶은걸 요구하고 정작 자기 지갑은 안 여신듯. 이럼 가볍게 보이고 정 떨어지지. 갖고 논거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9 18:4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헤어졌는지 알 것 같음.... 쓰니는 남자친구가 의사가 이니라 알바생이어도 그렇게 미련 남았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8 10:2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이것저것 경험도 해보고 적당하게 즐긴거지 뭐. 너입장바꿔 생각해봐. 네가 의사됐어. 근데 너 만나겠어? 너 아니여도 너보다 잘난 여자 줄서는데 굳이? 인생 걸고? 의사들이 얼마나 똑똑하고 냉철한데. 글구 넌 신데렐라가 아냐. 그냥 그건 드라마고 절대 현실에선 있을수가 없고. 나도 그랬어. 그렇게 뭔가ㅈ나는 다른 게 있는 매력이라도 있겠지 싶었고. 그건 개착각이고 오해고 주제파악도 안된 나였어. 절대 아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다 2020.07.26 22: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조건좋으면서 사랑하는 여자 만나기전에 이여자 저여자 만나보고 싶었나보죠~그남자한테는 그냥 놀여자~의사면 딱히 돈부담이 있는것도 아니고 3개월정도 놀아보는게 크게 본인에겐 시간낭비도 아니고 이미 잠자리까지 할꺼다했으니 님과는 더이상 갈이유가 없는겁니다 님한테는 그시간들이 시간낭비 아닌가 싶겠지만 저남자 한테는 그냥새로운 여자만나서 즐기고 싶은정도라 그시간들이 큰부담이없었단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훈훈 2020.07.25 23:3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이런일을 쓰니의 집안탓이라고 생각하지마..우리 누나도 그랫거든 집이 못나서 시집못간다고.. 엄마아빠한테 화내더라. 지금은 잘 살고있는데 그때 옆에서 지켜본 내 맘이 너무 찢어졌거든.. 쓴이의 분노가 부모님을 향하면 너무 맘아플것 같다. 더 좋은사람 만나자
답글 0 답글쓰기
이채 2020.07.25 16: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랑 완전 비슷한 상황이시네요 저는 배우 준비하던 예쁜 전여친이 먼저 만나자고 해서 만났더니 3개월 후에 갑자기 이별통보하고 돈많은 남자랑 결혼한대요, 전 잘생기고 대기업 다니지만 집안이 아무것도 없어요. 결국 조건 안맞아서 떠난거죠, 저는 첫연애가 7,8년 정도 갔고 이게 두번째 연애였는데 결혼 시기에 시작한거라 되게 진지했는데 갑자기 그러니 저도 완전 화나고 예쁜 여자들은 다 그런가 싶고, 나도 똑같이 살까 아무 여자 다 막 만나다가 더 괜찮은 애 있으면 그냥 환승 놀이할까 싶고 다 속물이면 나도 속물되야지 싶네요...친구였으면 동병상련이라 회포라도 풀텐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25 15: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귀면 다 결혼해야됨??? 연애한번도안해봤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5 11:4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년 만난 것도 아니고 삼개월이면 그냥 적당히 설레서 만나봤지만, 쉽게 식을 감정이었던 겁니다. 부잣집 딸이어도 결혼까지는 못했을 거고 선을 본 거는 이미 마음 정리 끝나서 다른 사람 만날 생각까지 한 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5 09:0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남자쪽은 님이랑 결혼할 생각없이 잠깐 즐긴것 같은데요. 본문에도 본인이 더 좋아했던것 같다고 적으셨잖아요. 그리고 관계를 많이하고 이런게 뭐가 중요합니까. 헤어지고 그 남자가 님 잊고 다른사람이랑 결혼준비중인거 알았으면 그냥 잊어요. 속 쓰려도 어쩌겠어요 그쪽이랑은 결혼생각도 아예 없었던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withik 2020.07.25 08:33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도 데이트 비용도 좀 내고 그러지 그랬니 얻어먹더니 꼴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룰루랄라 2020.07.25 07: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메음메님 같은 화법이네요? 레테 회원이라면 아시는분이 있을텐데 ㅋㅋㅋㅋ 답정너 그 여자랑 똑같이 조건타령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수리수리 2020.07.25 04:4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과 반대 둘.댜. 알면서 물어보지 마세요.나만 슬퍼져. 다 잊고 새 남친 만들어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