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윤아 10년전후 비교 미쳤음..

ㅇㅇ (판) 2020.07.25 07:55 조회146,851
톡톡 엔터톡 드루와

와.... 댓글에 임윤아 레전드짤만 몇개 올리고간다

613
67
태그
신규채널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맞혀바] [독백임]
1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7.25 17:05
추천
16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신기한게 주름이나 피부차이도 없고 똑같이 예쁜데 앳되보이는 얼굴→성숙한 얼굴인건 보이지않아?? 사람얼굴이란게 진짜신기하다 앳되보이는 그 느낌이 있다가 나이들면 사라지는게 신기함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25 17:36
추천
11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레전드 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25 11:55
추천
7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윤아 예민미 처돌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27 12: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아 진짜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7 11: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융프로디테라는 별명 가질 정도로 이뻐서 이쁘다는 말 수천만번 들었는데도 성격도 예쁜 게 너무 신기함 그렇게 이쁘다는 말을 많이 들으면 어깨 높아지고 성격 싸가지 없어질텐데 성격이 그렇게 아름다운게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엔 미인이 두 종류 있다고 생각함 정면에서 봤을때 비율 오지는 정면파와 한바퀴 돌렸을때 이쁜 윤곽파.. 윤아는 윤곽파라고 생각함 보통 이런 애들은 정면파보다 영상이나 사진에 잘 안잡히는거 같음 그래서 소시 초중반까지 윤아 이쁜걸 몰랐었음 당시 스타일이 내 취향이 아니기도 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21:3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아는 진짜 항상 기복없이 예뻤던 것 같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2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늙었네 휴ㄱㅋㅋㅋ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19: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왤케 열폭이 많냐ㅋㅋㅋㅋ 융프로디테란 말이 괜히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12:0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 빨개진 부분도 완전 똑같아서 더 신기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11:3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예뻐어ㅓ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11:0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1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미치ㅣ이미침ㅊㅁㅊ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10: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뭐야 10초후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10: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들 구분을 못하는구만 하긴 나도 이거보고 10년전인가 긴가민가했음 ㅡㅡ근데 올해 5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10: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ㅍ 겁나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10: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핵존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0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ow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08: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언니는 진짜 피지컬 얼굴 성격 두뇌까지 신이 몰빵한 케이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06: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효리 왈 : 보통 집에서해먹는 음식은 시간이 지나면 변하기마련인데 마트에서 사먹는 식빵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질않는거다. 그 식빵을 보면서 나이들며 변해가는 모습을 싫어하는 요즘사람들이 생각났다. 나이가 들었는데도 옛날모습그대로면 그게 더 부자연스러운거 아니냐. 나이가 들면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는건 당연한거다. 오히려 그렇게 세월에 따라 변화하는 모습이 더 아름다운것같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26 06:2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얘가 뭐가 그리이쁘다고 난리지 했는데 지금도 예전이랑 얼굴이 똑같아서 왜 그렇게 이쁘다고하는지 알것같음 10년지나도 얼굴 비슷할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