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예전 숏컷 쓰닌데

ㅇㅇ (판) 2020.07.26 17:34 조회149,82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이어지는 판

길캐는 ㄴㅁㅇㅌㅅ, ㅇㅅㅇ 그리고 어디 모델?? 받아봤어
기억이 잘 안 나...
음... 개인적인 신상만 아니면 다 답해주려고 하는데 괜히 나서는 거 같아서 조심조심 할게⁽˙̄˟˙̄⁾

일어났는데 아직도 실베야...? ಢ‸ಢ 대단하다 여기
나 화장법은 요즘 코로나때문에 눈썹이랑 입술만 하고다녀서 말하기 애매한데 브로우는 케이트 블랙 쓰고있어
다시 한 번 사랑줘서 고마워 ጿ ኈ ቼ ዽ
좋은 하루 보내


+++) 내 콧대에도 관심가져줘서 고마월(찡긋) 예전에 미용실 갔을 때 소주연님 사진 들고 갔는데 그거보다는 조금 더 짧게 잘랐었어!!



++) 솔직히 이렇게 다시 사랑받을 줄 몰랐어서 되게 얼떨떨해... 나이는 올해 20살인데 전 글을 작년에 올렸어서 10대에 이어썼어!! ( ͡° ͜ʖ ͡°)
이모티콘은 “텍스트 대치 모음” 이라고 치면 많이 나올거야 ! ‪・̀◊・́‬ !
다들 굿 밤

+) 아쉽게도 나는 sns를 카톡밖에 안 해( ˃̣̣̣̣̣̣o˂̣̣̣̣̣̣ ) 그래서 알려줄 수 없었던 거야...


나 그 숏컷글 내 자존감 떨어질 때 종종 본다( ͡° ͜ʖ ͡°)
고마워 내 자존감 지킴이들아
나는 지금 숏단발?? 유지중이야
곧 한여름이니까!! 다들 더위 조심하고
장마 조심해 ٩( ‘ω’ )و

797
31
태그
신규채널
[넘행복쓰] [도와죠ㅠ]
5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26 17:37
추천
22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미쳣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개존잘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26 19:24
추천
18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시 봐도 ㄹㅈㄷ다 쓰니야 항상 행복해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27 00:38
추천
16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얼굴로인스타를안한다고? 이건 sns적 손실임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27 13:17
추천
18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숏컷 어울리는 애들 개부럽다ㅠㅠ 나 숏컷하면 바로 6페미전사9 된다고 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7 1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사진 한 장만 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ㅈㄷ 숏컷 박지훈 우울할때마다버ㅏ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8:3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거 없으면 연예인이나 해. 나도 존예(길캐마니당함)에 인기개많은데 저정도 안나오는대!!대박이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5 2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타임 레전드... 쓰니야 다시 보러왔어ㅠㅠㅠㅠㅠ 개쩐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너무 잘생겼어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02: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솔직하게 금요일 성형외과 상담 때 쓰니 글 보여줬는데 빠꾸먹음... 자연도 이렇게 나오기 힘들어요^_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1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또 왔다...개설레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또왓다.. 진짜 넘 설레는눈ㅇ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월달도 출첵...진짜 ㅈㄴ계속 생각나게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02:3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옆태 그림 아니냐 ? 이도현 드라마 예고 보고왔는데 존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2: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무액터스랑 에스엠...? 미쳤다 근데 쓰니 눈만 봐도 잘생쁨 느낌 확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30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첵하고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30 0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는 모두가 나서서 지켜줘야할 존재야,,,,,, 숏컷 오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9 17: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도 출.. 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8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 서예지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8 22:3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쉬바 마약이다 또 들어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28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얼굴 대박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8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 예쁘다 최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8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눈만나온것도 개이쁜데 옆테짤 진짜 예쁘다 숏컷 잘어울리는 사람들은 그 특유의 분위기가 있음ㅠㅠㅠ너모좋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