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투바투 수빈이랑 옴걸 아린이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7.27 10:17 조회31,185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뮤직뱅크 새로운 MC가 된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수빈이와











 





오마이걸 아린이















1. 둘의 첫만남



 





둘 다 낯가리는 성격이라 그런지 어색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보는 사람이 숨막힐 정도...?ㅋㅋ


수빈이 자꾸 공손하게 인사하고 아린이는 그래도 선배라서 그런지 몰라도

좀 분위기 풀어보려고 하는뎈ㅋㅋㅋㅋㅋ너무 긴장했어 둘닼ㅋㅋ


그리고 몰랐는데 아린이가 수빈이보다 한살 누나래!!!


(아린 99년생 수빈 00년생)


아린이가 누나라니ㅋㅋㅋ 엌ㅋㅋㅋㅋㅋ둘 다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


















2. 수빈이의 사회생활



 





"(!!!!!) 아 민초..! 맛있죠..!! 저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빈앜ㅋㅋ

너 민초 안좋아하잖아...


우리애 사회생활 나보다 잘한다















3. 초면에 아린이 바지에 아이스크림 흘리고 당황한 수빈이



 





숩인아.... 난 졍말... 너땜우네... 살 수가 업따 ...... 

너무 귀여운 거 아니니 너 ............ 수빈 너무...귀 엽...닼..



와중에 아린이 선배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조코요...


















4. 수빈 & 아린의 이시국 사회적 거리두기 안무


 





MC 신고식으로 '하와이안 커플' 무대 했는데

절대 서로 안 닿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수빈이와 아린이를 바라보는 뮤직뱅크 주접


 





뮤뱅 반응 = 내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유희열 짤을 저렇게 쓸줄이야ㅋㅋㅋㅋㅋ














아무튼



 



수빈이와 아린이의 우당탕탕 첫 MC 신고식

잘 마쳤다고 한다^^














예쁜 애들 짤털이 하고 갈겡!!








 MC 수빈입니다!

여러분 오늘 뮤직뱅크 첫 MC는 어땠나요 ㅎㅎ

진짜 인터뷰 진행도 손발이 덜덜 떨리고 

무대도 급하게 준비하느라 무엇 하나 만족스럽지 않네요 ㅜ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다음에는 더 잘할게요 ㅎㅎ



오늘의 수빈이를 좋아해주신 모아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해요! 

앞으로 더 보게 될 수많은 날들의 수빈이도 꼭 지켜봐주세요~

응원과 격려가 넘쳤던 뮤직뱅크도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당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미라클 내 반쪽 미라클..♡

오늘 저에겐 너무너무 떨리고 긴장되고 정신없지만 또 설렜던 하루였는데에 

우리 크리들이 곁에서 같이 지켜봐주면서 마음속으로 응원해줘서 

무사히 첫 #뮤직뱅크mc 진행을 하고왔어요!♡ 

늘 응원해주고 사랑해줘서 고마워 우리 미라클 승희선배님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쵝오!











+ 아린이 수비니 'Hawaiian Couple' 봐주세요 ♡

'Dolphin'도 봐주세요 ♡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도 봐주세요 ♡



 










++ 돌핀 수빈이 청량함 미쳐도랐






또 물보라를 일으켜.. ♥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193
8
태그
신규채널
[엄마의일기] [현이영]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07.28 10:18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콩이들 화이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7.28 09:4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뱅 얼굴합 진짜 잘 보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0.07.29 01: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 너무 이쁘다....진짜 천사같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2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둘다 너무 귀엽다 ㅠㅠㅠ 진짜 ㄹㅇ 뮤뱅반응 = 내 반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2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귀엽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20:4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울 아린이ㅜㅜㅜㅜ다컸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19: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주만에 사과셔틀하게 생겼네 아놔 뮤뱅PD야 일처리 고따구로 할래?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2020.07.28 1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당탕탕 음방을 음탕으로 봤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28 17:1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그룹만 알지 개인 멤버들은 몰랐ㅅ는데 이러케 또 알아간다... 댓글 짤들 다 개잘생기고 귀엽다 ㅋㅋㅋ 아린도 너무 예뻐 둘다 넘 귀여워 저거 영상 보는 내내 입꼬리 올라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15: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하인드 영상 보는데 둘 다 귀여워서 내 심장 아파 죽는 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15: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얀 말랑콩떡 토끼 기요미들의 재롱잔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14: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색해 미치는거 꼭 영상으로 봐야 됨 둘이 귀여워서 영상 보는 동안 나도 계속 웃고 있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13:4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가 ㅈ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1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둘다귀여워2020.07.28 11: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수빈 최아린.
얼굴도 닮았고 이름도 뭔가 비슷하고 진짜 친남매라도 믿을 거 같음.
답글 2 답글쓰기
반갑다경자야2020.07.28 1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린아가 누나랰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앙ㅇㅇㅇㅇㅇㅇ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10:18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콩이들 화이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09: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둘다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다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09:4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뱅 얼굴합 진짜 잘 보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0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이 너무 귀엽다 하..
근데 아린이 셀카 뭐로 찍었을까..? 물론 얼굴이 다했지만 궁금하네
예쁜데 더 예쁘게 나옴
답글 1 답글쓰기
2020.07.28 09: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호감 넘귀여워. 뮤뱅 잘뽑았다. 남돌잘모르는데 수빈 저친구 음색도 좋더랑.아린이 보러 갔다가 오ㅡ하고 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09: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비주얼 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1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