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잘림..학교에서 해본 미친짓이나 적어보자...

ㅇㅇ (판) 2020.07.31 00:18 조회223,866
톡톡 10대 이야기 19

얘들아 잘림.. 당황스럽네... 그렇다고 바지에 똥싸진 말고.. 나도 참담한 심정이다ㅜㅠㅜㅜㅜ
우리 그냥 학교에서 해본 미친짓이나 풀어볼까..


나 초딩때 여름방학 영어 캠프 늦어서 학교 담넘는거 친구 부모님이 발견하시고 우리 엄마한테 이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0
12
태그
신규채널
[아몰라] [ㅠ반] [19조언좀] [19추반] [의견궁금] [깨달음] [역대급토론]
5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31 03:05
추천
92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날 점심시간에 급똥이 왔는데 화장실에 애들이 바글거려서 도저히 못싸겠더라고ㅠㅠ그래서 다른 층에 있는 교직원 화장실로 급히 뛰어들어감 그 화장실 쓰는 선생님 중에 ㄹㅇ개무서운 쌤이 있었는데 학생이 거기 화장실 쓰는 거 적발되면 벌점주고 벌세우는 호랑이쌤이었음 일단 똥이 급해서 그건 나중에 생각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빠르고 몰래 화장실로 잠입함 다행히 근처에 아무도 없었음 그래서 편안한 마음으로 뿌직 다 싼 다음에 마무리하고 나가려는데 구두소리가 들려오는거임ㅅㅂㅠㅠ옆칸에 들어갔는데 그 사람도 똥을 싸더라고.. 그래서 잘됐다 라고 생각하고 급히 나가려는데 갑자기 저기 선생님. 이라는 소리가 들려왔음 근데 목소리 들어보니 그 호랭이쌤이었음ㅅㅂ.. 걍 뛰쳐나왔으면 안 걸리는거였는데 갑자기 말을 걸어서 나도 모르게 바보처럼 네. 선생님. 이랬음ㅠㅠㅠㅠ다행히 그 쌤이 눈치 못챘나봐.. 휴지 있으시면 좀 주시면 안 되겠냐고 하는 거임 그래서 난 내가 들고있던 두루마리 휴지를 밑에 공간으로 급히 쑤셔넣음 혹시라도 내 손 보고 학생인 거 알까봐ㅠㅠ근데 그 쌤이 조금만 쓰면 된다고 다시 돌려주겠다는 거임ㅠㅠㅠㅠ그래서 난 생존본능으로 어른처럼?? 목소리 가다듬고 아니에요, 선생님. 그냥 다 가지세요. 전 이만 나가겠습니다. ㅇㅈㄹ함.. 다행히 안 들키고 졸업함 휴
답글 1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31 00:55
추천
567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반 선생님이랑 학생들이 키운 방울토마토 있었는데 그 반 남자쌤 진짜 ㅈ같고 우리한테 맨날 지럴해서 우리가 방울토마토 다 따먹었음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31 01:23
추천
3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식 ㅈㄴ 맛없는거 나오길래 몰래 엽떡 시켜먹었는데 쌤한테 들켰는데 쌤이 한입만 먹어보고 싶으대서 드렸는데 맛있다고 같이 먹음ㅌㅋㅋㅋㅋㅋㅋ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31 02:17
추천
95
반대
10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ㅈㄴ싫어하는 쌤 교무실 자리 콜라로 대걸.레 빨아서 닦음 걸어다닐때마다 쭈악쩍쩍 소리 나던데 ㅈㄴ 꼬시더라 개웃겼음 ㅋㅋㅋㅋ 싸운 이유가 굳이 발음이 [구디] 라고 나야된다고 주장하길래 한시간동안 ㅈㄹ떨음 심지어 국어ㅛ쌤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3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에서한 미친짓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4 1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5 15: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ㅍ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0 02: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5 때 애들이랑 노트에 팬픽 썼는데 수업시간에 읽다 걸려서 반성문 쓰고 혼났는데 하마터면 부모님 귀에 들어갈 뻔 했고 담임쌤이 다른반 쌤한테 말해서 더 혼남..... 근데 재밌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0 0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에서 나만 쫄아서 미친짓 안 해본건가?? 기말고사 끝나면 등교때 한번 해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6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가 벚꽃 유명한 곳 바로 옆이라서 석식시간에 나가서 벚꽃보다가 선생님들 마주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술학주담임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8 1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점심밥을 든든하게 챙겨먹고 친구들과 교문을 타넘어서 피시방에 갔었ㄷ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8 00: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년에 기말도 다 끝나서 애들이랑 빙수만들어 먹기로하고 한명이 아프다고 거짓말해서 병원갔다가 점심시간쯤에 우유 얼린거 가져오고 다른애들은 과자랑 숟가락 가져와서 내가 가지고 있는 담요가 진짜 이불만한건데 교실뒤에 그거 깔고 다같이 양푼에 빙수 만들어먹음ㅋㄹㅋㄹㅋㄹㅋ 다른반쌤들이 지나가면서 뭐하냐고 물어보면 숟가락 남는걸로 한입씩 주면서 한번만 봐달라고 해서 유쾌하게 넘어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8 1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22: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중학교 3학년 때 친구 생일이었음 근데 애들이 다 같이 모여서 케이크로 등목 시켜주기로 했음 근데 그 당사자 친구도 허락해서 학교에서 그 친구 케이크로 등목 시켜주고 케이크 던지면서 놀았는데 생일인 친구가 케이크 던진 거 하필 내 담임선생님한테 맞은 거임 그래서 다 같이 불려갔는데 선생님이 생일이어서 한 번만 봐준다고 하고 안 혼났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2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5학년 때까지 육상부 했었음ㅇㅇ 그때 동갑 여자애들 하고 남자애들 합쳐서 한 12명? 정도였음 우리가 서로 엄청 친해서 수업 시간에 시간 맞춰서 보건실 간다고 뻥치고 밖에 나가서 조카 몰래몰래 놀았음 미친짓 한 날은 눈이 엄청 왔는데 우리가 그 전날 모여서 내일 눈 오니깐 급식 먹지 말고 학교 끝나고 또 운동하니깐 도시락 싸와서 점심시간에 놀자 이랬음 그래서 엄마한테 말했는데 엄마는 안된다고 했음 근데 애들 부모님도 다 안된다고 한 거임.. 그래서 애들이 각자 용돈 가져와서 김밥 집에서 김밥 사고 학교 감 그러고 점심시간 되고 밥 조카 찔끔찔끔 먹다가 다 버리고 운동장 나가서 조카 뛰어놀았음 그때 남자애들 여자애들이 다 같이 눈싸움하고 그러고 교실 들어왔는 데 주임 선생님한테 걸린 거임.. 그래서 우리 다 같이 불려가서 혼났음 근데 혼날 때 그냥 네네.. 이러고 서로 눈 마주치면 웃고 ㅋㅋㅋㅋㅋ 그때 정말 행복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2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0: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성화 수업 짼 다음 날 샘한테 앵켜서 애들 다 보는 앞에서 혼남. 거기서 네네 죄송합니다~ 하면 되는데 정신이 나간건지 말대꾸 ㅈㄴ 해서 쌤이 호통치고 갑분싸됨. 근데 그 쌤 나 개싫어하는 쌤이라 그랬움. 다른 애들한텐 웃으면서 뭐라 안하면서 나한테만 개뭐라하고. 어느 날은 친구랑 손 잡고 문제푸는데 내가 동성애자라면서 그런 애들은 살 가치가 없다며 갑자기 혐오발언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20:1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급식땜에 집단 식중독 걸려서 도시락 싸갔어야됐는데 내 친구랑 나랑 회랑 밥이랑 초고추장이랑 야채 챙겨가서 담임한테 교무실 냉장고에 보관해달라고 당당하게 부탁하고 양푼에다 비벼먹었음 ㅋㅋㅋㅋㅋ 개꿀맛이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리웃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익명이 2020.08.06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3 기말끝나고 12월달에 몰래 친구랑 학교나가서 세계과자수입점에서 마시멜로사왔음ㅎㅎㅎㅎ 친구가 뷰러로 고데기한다고 라이터가 있었는데 그걸로 교실뒤에서 마시멜로구유ㅓ먹었던거..짱재밌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