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신비가 말한 은하에 대한 첫인상 vs 현인상

ㅇㅇ (판) 2020.07.31 08:37 조회15,73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여자친구 신비의 은하에 대한 첫인상 vs 현인상.jpg









 




정말 크다..!   →   정말 작다..!











 



어린 시절부터 은하(본명: 정은비)와 신비(본명: 황은비)는 

같은 댄스팀에 있어서 서로 아는 사이였음


이후 헤어졌다가 여자친구 데뷔 직전 멤버 2명이 나가고 그 자리에 은하가 긴급투입되면서 재회하게 됨







 



아역배우 시절 은하. '사랑과 전쟁' 출연 당시


은하는 초등학교 때 이미 162cm까지 컸을 정도로 키가 컸다 함

(가운데 검은 옷 키 큰 애가 은하)








 



하지만 은하 키는 거기서 멈추면서(ㅠㅠ) 여자친구 내 최단신 멤버가 됐고(162.7cm), 

신비는 167cm까지 크면서 역전됨



그런데 167cm인 신비도 여자친구 내에서 3:3으로 나눌 때는 단신라인이라는 게 함정 ㅋㅋㅋ










 




이번 'Apple'에서 장신라인(뒷줄), 단신라인(앞줄)이 구분되는 안무가 있음










 




(장신 라인 - 소원 173cm, 유주 170cm, 예린 168cm)

(단신 라인 - 신비 167cm, 엄지 164cm, 은하 163cm)




여친이들 생각보다 다들 키가 큼

특히 유주 170인지 지금 알았다ㄷㄷㄷ

70
3
태그
신규채널
[방탈쏘리] [운영자]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5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크다에서 정말 작다ㅜ큐큐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이응이응 2020.08.04 09: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는 쇠언니 키가 한 175이상 돼보이는거같음 나만그래??? ㄹㅇ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2: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크다 정말 작다 ㅈㄴ웃겨미친ㅋㄲ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31 18: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원 173 유주 170 예린 168 신비 167 엄지 166 은하 163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31 09: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은비 1cm 차이로 여친 내에서 단신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