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사탄도 거르는 백혈병 사례

ㅇㅇ (판) 2020.07.31 09:49 조회74,30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본문 이미지



음 저런건 법으로 제정을 해야할듯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59098
460
0
태그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31 16:07
추천
24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도 봤던 내용이지만 볼때마다 기증한다 해놓고 철회한 저샛기 나중에 백혈병 걸리고 똑같이 철회당하길 빌고 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1 2020.07.31 19:49
추천
1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솔직히 살인나도 무죄여야하는거 아니냐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31 11:39
추천
18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볼때마다 끔찍하고 심장이 철컹 내려앉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4 16: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인죄적용해야한다.저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 허무하게 한생명이 떠나갔는데..기증 철회한 새키는 두발뻗고 잘 자고 잘 쳐먹고 웃기도 하면서 살겠지? 천벌받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03:43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사니까 거르겟지;; 다 봐놓고 입대는 너희가 더 악랄하다. 단어왤케 유치하냐 씅에 안차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03:1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철회하려면,애기가 수술을 위한 처치 전에 했어야지. 저게 뭔 개만도 못한 짓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01:36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상공개했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skylove... 2020.08.01 2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간 잘못 본줄 알았어요. 가슴이 턱~~부모님 진짜 미쳐버릴듯~아오 꼭 죗값 치러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7: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이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1 09:32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인죄 적용해야 하는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8.01 07:41
추천
2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런거 처벌하면 누가 기증할 생각이라도하겠냐? 저쪽도 뭔가 사정이 있었겠지
답글 5 답글쓰기
2020.08.01 02:26
추천
9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얼마전 유튜브에서 봤는데 어떤여자가 결혼하려고 했던 예랑이 골수기증한다했다가 맘바꿔서 그때 의사가 빌면서 골수기증안해주면 아이가 죽는다고 빌었지만 그래도 철회했다는 사실알고 충격먹고 파혼했다고 그예랑같은 사람이 또있네..진짜 처벌못하냐? 사람이 죽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0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00:1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철회 못하게 하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7.31 23:51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증을먼저받고 나서 하면안되는거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31 22:1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볼 때마다 화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31 22:08
추천
12
반대
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회사에서 이사람 기증하러 입원할거면 퇴사하고 가라해서 못간거래용...
답글 21 답글쓰기
ㅇㅇ 2020.07.31 21:46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으면 찾아가서 죽인다ㅡㅡ 사람 같지도 않은 색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31 21:31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구속시켜야 되는거 아니냐 ㅠㅠ 뭐 저딴게 다있노 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31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1 2020.07.31 19:49
추천
1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솔직히 살인나도 무죄여야하는거 아니냐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