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사생활문란으로 멤버 교체한다던 그룹 리더가 쓴 반박문이래

ㅇㅇ (판) 2020.07.31 21:40 조회147,376
톡톡 엔터톡 드루와

+무슨 상황인지 모르는 애들이 있어서 설명할게 옐로비라는 그룹 오피셜에서 멤버들 사생활문란때문에 해체한다고 올라온건데 사람들이 얼마나 사생활이 문란했으면 오피셜에서 저런식으로 말하냐며 욕먹던 상황이였어 근데 그 그룹 리더가 그 오피셜 글 반박하려고 쓴 글임



실제면 진짜 회사가 빡친게 아니라 멤버들이 빡친듯..

1191
7
태그
신규채널
[방소] [탄년] [영차영차] [1군여돌] [하나만더] [뭔지아니]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1 09:50
추천
2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습실에서 성폭행을 하려고 했다고? 회사관계자들이 있는 상황에서? 그 말은 그 회사에 멤버들을 지켜줄 사람은 서로 뿐이었다는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31 21:43
추천
224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불쌍하다 ㅠㅠㅠ대형기획사 아니면 진짜 ㄷㄹ운곳이 연예계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31 22:09
추천
16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말로만 듣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2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회사측말보단 멤버들말을 더 믿게되는게 여자측이 무고하는경우보다 남자들 실제 성추행 성폭행하는경우가 더 많으니깐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9: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범죄인데 논란도 안되고 댓글도 적고 관심도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5: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소속사 망하고 저 그룹멤버들 따로 나와서 떳으면 좋겠다... 에후 다 어릴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3: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무슨 오피셜 계정에다가 저렇게 남의 일 기사쓰듯이 쓴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백아절현 2020.08.02 1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크림 2020.08.02 0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장이 문란하니
똥눈에는 똥만 보인다고
사장이 돌아이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옐로비 오피셜 계정 치고 들어가면 다 지우고 yellow라는 닉밖에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1: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이 더 소설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9: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헐 반대 실수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9:12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봐도 아이돌들 말이 맞겠지 걔네가 뭔힘이 있어서 거짓말을 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ㄹㅇ 개더럽다... 멤버들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옐로비 멤버들 파이팅!!! 앞으로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0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ㅈ소의 여자 걸그룹의 현실임 남자는 덜 할 수 있어도 .. 여자는 뭐 ㄱ ㄱ을 당하든 거기 회사대표 성 노예가 될 수도있는거야 ... 오죽했으면 현직 망돌 걸그룹이나 연습생이였던 애들 룸 와서 일하겠냐.... 어렸을때부터 그런거에 너무 익숙해져있어서 그게 잘못된것도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7: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연 누가 진실일까...증거로 승부하자. 회사 대 걸그룹. 빼박 증거 대는 쪽이 이기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6:41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무섭다 멤버들은 얼마나 무서웠을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6: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피셜 내용 왜 저모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